"진심 남편♥" 투애니원 박봄, 이민호와 열애설…측근이 한 말은

전형주 기자 2024. 9. 27.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 측이 배우 이민호와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박봄은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이민호 사진과 함께 '진심 남편♥'이라는 글을 올렸다가 열애설에 휘말린 상태다.

27일 연예매체 OSEN에 따르면 박봄 측 관계자는 박봄과 이민호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박봄은 그간 여러 매체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이민호'를 꼽아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 측이 배우 이민호와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가수 박봄, 배우 이민호.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 측이 배우 이민호와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박봄은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이민호 사진과 함께 '진심 남편♥'이라는 글을 올렸다가 열애설에 휘말린 상태다.

27일 연예매체 OSEN에 따르면 박봄 측 관계자는 박봄과 이민호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그는 "(개인 SNS에 이민호의 사진을 남긴 이유는) 단순 팬심에 올린 것으로 보인다"며 "두 사람이 열애는 아닐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봄 SNS가 해킹당한 것 아니냐'는 질문에는 "본인에게 직접 확인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가수 박봄. /사진=머니투데이 DB


박봄은 그간 여러 매체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이민호'를 꼽아왔다. 2014년 9월 KBS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서는 "(연예인 중 이상형을 꼽자면) 이민호, 김우빈씨처럼 키 큰 분을 좋아한다"고 했다.

다만 팬심과 별개로 박봄의 발언이 경솔했다는 지적도 나온다. 네티즌들은 "이민호 당황했겠다", "해외 팬들이 이러는 것도 짜증나는데 왜 연예인이 이러냐", "남편이라는 호칭은 상대방한테도 민폐 아니냐"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봄이 속한 투애니원은 오는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개최한다. 2014년 3월 진행된 마지막 콘서트 이후 약 10년 6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다.

투애니원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고베와 도쿄 등에서 월드투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