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 좋아하는 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JACQUEMUS – LE T-SHIRTS SOLEIL
자크뮈스의 2023 S/S ‘르 라피아’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시몬 자크뮈스가 ‘포르토피노 혹은 카프리에 사는 여성’을 상상하며 전개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래서인지 곳곳에 이탈리아 감성이 물씬 풍기는 여름 휴양지 룩들 볼 수 있었죠. 솔레일 티셔츠 또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이름 그대로 밝은 태양을 모티프로 한 그래픽이 인상적입니다. 산뜻한 컬러로 여름철 비치 웨어로도 손색없습니다.
KENZO – ‘VARSITY JUNGLE’ TIGER T-SHIRT
아이비리그 정신에서 영감받은 겐조의 ‘바시티 정글’ 캡슐 컬렉션. 겐조의 창립자인 다카다 겐조가 가장 사랑했던 동물인 코끼리와 호랑이를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중 포효하는 호랑이가 프린트된 타이거 티셔츠는 생동감 넘치는 그린 컬러와 레트로 로고로 눈길을 끕니다. 바시티 재킷,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더해 영국 프레피 룩에 도전해 보세요.
FENDI by Marc Jacobs – JERSEY T-SHIRT
패션계를 들썩이게 만든 펜디와 마크 제이콥스의 컬래버레이션 소식. 펜디 바게트 백 25주년을 기념한 협업으로 재킷과 백 등 다양한 아이템에 ‘FENDI ROMA’ 레터링을 녹여냈습니다. 단연 티셔츠도 빠질 수 없겠죠. 기존의 펜디 로고가 아닌 마크 제이콥스 로고 서체로 만들어져 색다른 무드를 느낄 수 있어요.
SOEUR – KATY BLANC T-SHIRT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마린 룩부터 프렌치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어 여름철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쉐르가 선보인 스트라이프 티셔츠에는 센스 있는 디테일이 숨어있는데요. 바로 깔끔한 스트레이트 피트에 보트넥 디자인으로 목이 더욱 가늘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는 것.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 청량한 블루 계열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열기를 식혀보는 건 어떨까요?
MAISON KITSUNE - New Seasonal Fox Head Easy Tee-Shirt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는 봄, 여름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죠. 메종 키츠네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여우 캐릭터에 알록달록한 색을 더한 티셔츠를 공개했습니다. 기존의 클래식한 실루엣보다 넉넉한 사이즈로 나와 평소 편안한 착용감을 즐겨 입는 이들에게 제격입니다. 시즌 한정 컬러로 출시했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CALVIN KLEIN JEANS – MONOGRAM LOGO TEE
캘빈 클라인 진의 모노그램 로고 티는 블랙 핑크 제니부터 르세라핌 카즈하까지 유명 셀럽들이 선택한 티셔츠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커다란 모노그램 로고를 가미해 베이식하지만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죠. 남녀 모두를 위한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니 올여름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CELINE – CELINE 16 70s T-SHIRT
70년대 무드가 느껴지는 셀린느의 티셔츠를 소개합니다. 안개가 낀 듯한 블루 컬러는 레트로한 감성을 더욱 배가합니다. 소매와 크루넥 라인에 화이트 바인딩 장식을 더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부츠 컷 팬츠와 큼직한 두께의 벨트를 함께 매치해 진정한 복고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DIOR MEN – WHITE COTTON JERSEY TSHIRT, DIOR TEARS COTTON FLOWERS EMBROIDERY
여러분들에게만 전해드리는 특별한 소식! 7월 출시 예정인 디올 맨의 코튼 티셔츠를 소개합니다. 푸릇푸릇한 계절감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플라워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어떠한 스타일에도 구애받지 않고 잘 어울립니다. 남자친구 혹은 남자 형제를 위한 선물로 미리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