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이렇게 컸다고?" 키 190cm였다는 탑여배우

유튜브 채널 ‘엄지원 Umjeewon’에는‘배우 엄지원의 홈 페이셜 케어 꿀팁 소개합니다 with. 톰프로그램(thome’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배우 엄지원은 “크게 얼굴 관리를 할 때 두 부류의 사람들이 있는 것 같다. 피부과파가 있고 에스테틱 파가 있다. 저는 후자다. 에스테틱이 제가 추구하는 웰에이징에 가깝다고 생각한다. 장점은 굉장히 자연스러운 얼굴을 가질 수 있고 단점은 시간과 돈이 많이 든다. 거의 20년 정도 다녔기 때문에 얼굴에 아무것도 안 한 것 같지만 굉장히 많은 돈이 들어가 있는 상태다”고 밝혔습니다.

4월 6일에는 플리마켓을 준비하는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엄지원은 더 이상 활용하지 않는 각종 명품 브랜드의 가방, 신발, 옷을 꺼냈습니다. 엄지원은 "공블리(공효진)의 추천으로 번개장터에 참여하게 됐다. 저도 마침 미니멀리즘으로 정리하고 있었다"고 플리마켓을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가방 소개에 이어 다양한 브랜드의 신발을 차례로 나열했습니다. 하이힐을 꺼낸 엄지원은 "이렇게 높은 굽은 신지도 않는데 어렸을 때는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며 구매한 자신을 후회했습니다.

키가 170cm라고 밝힌 엄지원은 또 다른 브랜드의 하이힐을 들고 "신고 다녔던 시절이 있는데, 키도 큰데 이거 신고 다니면 190cm 되겠다"며 어이없어하기도 했습니다. 엄지원은 "거의 새거다. 진짜 특별한 경우에만 신었다"며 이후에도 굽만 20cm 상당의 하이힐 연달아 소개했습니다.

한편, 배우 엄지원은 2024년 5월 31일 넷플릭스 ‘탄금' 촬영을 마쳤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