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현재 엄청나게 화제인 이유

김연아의 근황이 엄청난 화제가 되었다.

김연아, "쌍꺼풀 수술 안했어요" 해명 2년만 또 화제

'퀸연아'의 쌍꺼풀에 온라인이 또 들썩였다.

김연아는 25일 명품 D사 제품과 함께한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연아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한쪽 어깨를 드러낸채 우아한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짙어진 쌍꺼풀 때문에 더욱 깊어진 눈매가 인상적이다.

김연아는 대표적인 '홑꺼풀 미인'이었다. 쌍꺼풀 없이 크고 긴 눈매는 특유의 동양적인 매력을 배가시켰다. 하지만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면 쌍꺼풀 라인이 잡혀 성형 논란이 일기도 했다. 거듭된 의혹에 김연아가 직접 2022년 "쌍수(쌍꺼풀 수술) 안 했어요"라며 민낯 셀카를 공개, 해명에 나서는 해프닝까지 있었다.

그런데 이번 사진에서 짙은 쌍꺼풀이 부각되면서 일부 악플러들은 또 다시 성형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하지만 김연아는 최근 나이가 들며 자연스럽게 쌍꺼풀이 생겼다고 밝힌 바 있다.

김연아,확 달라진 분위기

김연아는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짙은 쌍꺼풀과 성숙해진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김연아의 남편인 포레스텔라 고우림 또한 군 복무 중에도 즉각 '좋아요'를 누르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연아,2022년 결혼

한편, 김연아는 지난 2022년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해 큰 이슈를 만들었다. 현재 고우림은 군 복무 중이며, 내년 5월 19일 제대를 앞두고 있다. 김연아는 곰신으로 보내는 시간 동안에도 꾸준히 자신의 영역에서 독보적인 활동을 이어가며, ‘대한민국의 영원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