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과 K-POP 팬 모두를 놀라게 한 4세대 아이돌은 누구일까요? 3월 28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 경기, 그 주인공은 바로 르세라핌의 홍은채 님입니다! 그녀는 이날 두산베어스 선수단에게 깜짝 간식차를 선물하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 함께 알아볼까요?


찐팬 인증! 홍은채, 두산베어스 ‘성덕’ 등극

홍은채 님은 어릴 때부터 부모님의 영향으로 두산베어스의 열렬한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산베어스 팬, 특히 어린 팬들을 일컫는 ‘두린이’라는 애칭까지 있을 정도인데요. 어린 시절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입은 사진에서도 그녀의 오랜 팬심을 엿볼 수 있습니다.

2022년에는 르세라핌 멤버 채원 님과 함께 두산베어스 시구와 시타를 맡아 승리 요정으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23년에도 시구를 준비했지만 우천 취소되어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며 팬 소통 앱에 “두산 사랑해요 응원해요 또 시구 불러줘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휴식 기간에도 야구장을 직접 찾아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될 정도로 두산베어스에 대한 진심을 드러냈습니다.

‘네고퀸’ 홍은채, 두산베어스 굿즈 할인 이벤트 진행

작년 시구 취소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홍은채 님은 올 시즌 개막과 함께 시구 소식을 알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두산베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 ‘네고퀸’으로 변신하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녀는 “두산베어스 팬들을 위해 은채 님이 네고를 해버리겠다!” 라며 윈드브레이커, 슬링백, 니트 머플러 등 세 가지 굿즈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을 이끌어냈습니다.

홍은채, 선수단 위한 역조공! 커피차 & 꽈배기 선물

3월 28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의 개막전에서 홍은채 님은 시구자로 나섰습니다. 특히 이날, 선수단 전원에게 커피와 꽈배기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연예인이 선수단을 위해 간식차를 선물하는 ‘역조공’은 흔치 않은 광경인데요. 홍은채 님은 “홈 개막전이라는 큰 이벤트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시즌 두산베어스의 우승을 위해 전력을 다해 시구 하겠다” 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친오빠 또한 야구선수 생활을 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팬들에게 오빠에게 시구 동작을 배웠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완벽한 시구를 위한 노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르세라핌 ‘HOT’ 컴백, 빌보드 기록 & 뮤직뱅크 1위

홍은채 님이 속한 르세라핌은 최근 ‘HOT’으로 컴백하여 빌보드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지난주 KBS 뮤직뱅크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성공한 덕후, ‘두린이’ 홍은채 님의 활약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그녀의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합니다!

두산베어스 ‘찐팬’ 아이돌, 대체 누구길래?

야구 사랑으로 똘똘 뭉친 ‘두산베어스 찐팬’ 아이돌, 그녀는 누구일까요? 3월 28일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 놀랍게도 유명 4세대 아이돌 멤버가 시구자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단순히 시구만 한 것이 아닙니다. 두산베어스 선수단 전체를 위해 통 큰 ‘역조공’ 까지 펼쳐 야구팬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입니다. 과연 이 ‘성덕’ 아이돌은 누구일까요?

어릴 적부터 ‘두산’만 바라본 ‘찐’팬심

그 주인공은 바로 상큼함의 대명사, 그룹 르세라핌의 막내 홍은채 님입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의 영향으로 두산베어스의 열렬한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녀의 어린 시절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두산베어스 유니폼을 입고 야구장에서 응원하는 모습은 영락없는 ‘두린이’ 그 자체였습니다.

2022년에는 멤버 채원 님과 함께 시구와 시타를 맡아 ‘승리 요정’으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2023년에도 시구를 준비했지만 아쉽게도 우천으로 취소되었는데요. 당시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두산 사랑해요 응원해요 또 시구 불러줘요”라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야구장을 직접 찾아 응원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되며 ‘찐팬’임을 인증했습니다.

‘네고 여왕’ 강림! 두산 굿즈 할인까지?

홍은채 님의 ‘두산 사랑’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올해 초, 두산베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숨겨둔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특히 “두산베어스 팬들을 위해 제가 직접 나섰다!” 라며 ‘네고 여왕’으로 변신, 팬들을 위한 특별한 굿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녀의 활약 덕분에 윈드브레이커, 슬링백, 니트 머플러 등 다양한 굿즈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수들을 위한 깜짝 선물! ‘역조공’의 정석
3월 28일, 드디어 홍은채 님이 시구자로 나선 날! 그녀는 여기서 또 한 번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바로 두산베어스 선수단 전체를 위해 커피차와 꽈배기를 선물하는 ‘역조공’ 을 펼친 것입니다. 자신의 컴백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그녀의 따뜻한 마음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그녀는 “홈 개막전이라는 뜻깊은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두산베어스의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해 시구하겠다” 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과거 야구선수로 활동했던 친오빠에게 시구 자세를 배웠다는 후문도 전해지며 더욱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르세라핌 ‘HOT’ 컴백! ‘성덕’의 눈부신 활약
홍은채 님이 속한 그룹 르세라핌은 최근 신곡 ‘HOT’으로 컴백하여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습니다. 빌보드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성공한 덕후’ 홍은채 님의 눈부신 활약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그녀가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들을 기대합니다.
두산베어스 팬에서 이제는 두산베어스를 응원하는 아이돌이 된 홍은채 님! 그녀의 진심 어린 팬심과 따뜻한 마음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홍은채 님의 활약을 기대하며, 두산베어스의 승리를 함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