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는 약쟁이, 연진이는 술꾼? 차주영 "임지연과 포차서 두 시간 만에 25만 원 나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글로리' 차주영이 임지연과 술집에서 일화를 공개했다.
차주영은 임지연이 촬영장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연기 집중 도우미'라고 소개했다.
또, 평소 임지연은 차주영과 김히어라에게 자주 애교를 부린다고.
차주영은 임지연과 한 일화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패션잡지 W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스포주의] 삼전이랑 카카오는 없지만… 들어올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문동은(송혜교 분)을 괴롭힌 일명 ‘동은오적’ 가해자 5인방이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서로가 서로의 프로필을 적은 이들은 각자가 바라본 첫인상, 촬영장에서 담당하는 것, MBTI, 하고 싶은 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남겼다.
특히 박연진 역을 맡은 임지연의 프로필은 최혜정 역인 차주영이 적었다. 차주영은 임지연이 촬영장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연기 집중 도우미’라고 소개했다.
임지연은 “주영이와 어라 언니에겐 사랑 표현을 많이 한다”며 “셋이 많이 보는데 스케줄 때문에 내가 요새 자주 못 만났다. 그래서 ‘보고 싶어. 둘이 따로 보지 마. 나 없이 만나지 마’라고 이야기했다. 둘만 봐서 질투 났다”고 덧붙였다.
차주영은 임지연과 한 일화도 소개했다. 차주영은 “둘이서 동네 포차를 갔다. 둘이 술을 마셔봤자 얼마나 마시겠냐. 그런데 맥주 좀 시키고 하다 보니 2시간 만에 25만 원이 나왔다”고 고백했다.
안주 22개를 먹었다는 둘. 이에 임지연은 “원래 안주를 정말 많이 먹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더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언급 "그 X끼는 저돌적으로 다가왔다"(노빠꾸탁재훈)
- 윤기원, '이지아 닮은꼴' 11살 연하 교수와 비밀 재혼..12살 아빠 됐다
- '제2의 임영웅' 안성훈, 영광의 '미스터트롯2' 진 등극…상금 5억 주인공
- "연진아, 나는 이제 소희랑 만나" 한소희X송혜교, 서로 만남에 하트 '뿅뿅'
- 엄마 맞아? 제시, 母와 커플 비키니 입고 달달 "사랑해 엄마"
- '임창정♥' 서하얀, 제주 여행 가서도 운동을 하네..모델 몸매 비결 들통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