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보스 자이언트 브룩 추가, 영웅 1단 장비 밸런스 조정 진행

수요일 아크 보스 자이언트 브룩 등장
톨랜드 지역 점령전, 3성 던전 등 콘텐츠 추가
영웅 1단 장비 밸런스 조정

새로운 아크 보스 자이언트 브룩이 추가됐다. 이번 아크 보스는 매주 수요일 10시, 크림슨 장원 북동쪽에 있는 비명의 절벽에서 나타난다. 드롭하는 무기 종류는 석궁, 양손검, 마법봉 3가지고 무기 스킬이 PvP에서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자이언트 브룩 추가와 함께 아크 보스 관련 이벤트가 종료되면서 아크 보스 출현 스케줄도 원래대로 돌아갔다. 수요일은 테벤트와 자이언트 브룩, 토요일은 퀸 블렌디와 델루즈노아가 등장할 예정이다.

마지막 3성 차원진 암살자의 실험실이 열렸다. 보스는 마물이 된 크림슨 가문의 가주이며, 영웅 2단 세트 상의와 영웅 1단 세트 투구, 영웅 2단 단일 부위 방어구 및 장신구, 활공 변신 엠버 파이어버드다.

▲ 수요일 밤에 등장하는 아크 보스 자이언트 브룩
▲ 처치 기여 시 낮은 확률로 신규 아크 보스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 마지막 3성 던전 암살자의 실험실이 열렸다

톨랜드 지역의 기원석, 차원석이 총 5개 추가됐다. 점령 효과로 각종 콘텐츠에서 유용한 능력치가 2종류 상승해 이를 두고 치열한 경쟁이 벌어질 전망이다.

9월 5일 개발자 피드에서 예고했던 영웅 1단 장비 성능 조정이 진행됐다. 성능이 좋아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던 아덴투스의 야만검, 사신/유령/총사령관 2세트 효과 등은 하향되고, 날씨나 시간대 등에 성능이 크게 바뀌던 그랜드 엘론의 신궁, 코완주키 무기는 스킬 발동 조건을 대폭 완화했다. 이외에도 각종 석궁과 레퀴루스의 가시날은 장비 기본 성능이 변경됐다.

공성전에 이어 세금 수송 지역도 전쟁 지역으로 변경됐다. 이와 함께 세금 수송 진행 중에는 캐릭터 이름과 길드 마크가 익명으로 표시되고, 길드 관계에 따라 캐릭터 외형이 아군(파란 코스튬)과 적군(빨간 코스튬)으로 구분되어 아군과 적군을 확실히 구분할 수 있다.

'호박 축제 전야제!'는 23일 정기점검 전까지 1주 동안 진행하는 신규 이벤트로,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모든 보상을 받으려면 매일 180분 접속해야 하고, 일일 보상 목록은 희귀한 회복의 영석 5개, 최대 룬 계열 선택 상자 10개, 특성 공명석 파편 5개다.

▲ 새로 추가된 기원석, 차원석 점령 효과
▲ 성능이 과도하게 좋았던 영웅 1단 세트 효과를 포함, 장비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다
▲ 공성전에 이어 세금 수송도 익명으로 진행된다
▲ 할로윈을 앞두고 누적 접속 이벤트로 룬 계열 선택 상자와 특성 공명석 파편을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