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시즌을 위한 12월의 신상 뷰티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컬렉션부터 이번 시즌 주인공을 만들어줄 대담한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우리가 12월을 기다려온 이유가 여기에 있다.

성분을 깐깐하게 따지는 편집장 J

READ MY LIPS

피지오겔 DMT 마일드 립밤 더블 세트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한 포뮬러로, 입술 피부의 수분 보호막을 강화한다. 입가 주변 등 건조한 피부에 멀티 밤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4.2g×2 1만9800원.

OPEN YOUR EYES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아이 크림

피부장벽 강화에 뛰어난 세라마이드엔피 성분과 판테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멜팅 텍스처의 아이 케어. 15ml 4만5000원.

COOL WITH YOU

빌리프 아쿠아 밤 아이 젤

세라믹 팁이 부착된 아이 케어. 바르는 즉시 쿨링 효과와 동시에 수분을 빠르게 채워준다. 15ml 3만5000원.

자극 제로의 데일리 클렌저

인포디플러스 엑세스피 316™ 젤 클렌저

캘리포니아산 천연 호두 껍데기 추출물이 들어간 마일드한 스크럽 성분으로 각질을 자연스럽게 제거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잡아준다. 100ml 3만6000원.

놓치면 두고두고 후회할 각!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브루클린의 디자이너 스튜디오 ‘퍼블릭/오피셜’과 협업으로 완성한 꽃잎 토너. 단 2주만 써도 오톨도톨한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할 수 있다. 250ml 6만3000원.

BOOST YOUR SKIN

발몽 프라임 리뉴잉 팩

피부에 즉각적인 광채와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는 일명 ‘해피 마스크’. 마치 8시간 이상 푹 자고 일어났을 때처럼 피부 컨디션을 온전히 끌어올린다. 30ml 18만4000원.

망가진 피부장벽도 돌아오나요?

CNP 더마앤서 배리어 리셋 크림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3 : 1: 1 최적의 비율로 처방해 피부 밀도를 촘촘히 높이고 손상된 피부장벽까지 회복시킨다. 80ml 3만2000원.

마감 기간에도 메이크업하는 에디터 H

MY SKIN BUT BETTER

샹테카이 쉬어 글로우 골드 페이스 틴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경계를 허문 혁신적 하이브리드 아이템. 가볍고 산뜻한 수분 크림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 결을 즉각적으로 매끈하게 해준다. 일루미네이팅 효과로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하고, 안색을 밝혀준다. 30g 13만3000원.

WHATEVER YOU WANT

에르메스 뷰티 트레 데르메스 아이 펜슬 #76 블루 우트르메르, #90 레이즌

예술가의 팔레트에서 착안해 눈과 입술을 위한 40가지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에르메스의 세계를 담아낸 컬렉션. ‘컬러 아이 펜슬’은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숫자인 24가지 셰이드로 출시된다. 클래식한 컬러부터 위트 있는 컬러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각 1.2g 7만1000원.

다 잘하는 #육각형쿠션

바비 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쿠션 파운데이션 SPF40/PA++++

커버력은 기본, 지속력과 피부 결 표현, 편안함, 피부 보호, 보습 효과까지. 육각형 밸런스를 갖춘 ‘만능 쿠션’이 업그레이드됐다. 쿠션의 장점을 패키지로 표현했는데, 우아함과 그립감을 높인 것이 특징. 12g 9만2000원.

멀티플레이어란 이런 것

투슬래시포 플래시 스팟 컨실러 #페일 레몬

본래 피부 톤에서 가장 밝은 레인지에 해당하는 페일한 레몬 컬러의 스팟 브라이트너.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기 전 원하는 부위에 발라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고 입체감을 더한다. 톤업, 하이라이팅, 커버 보정 등 활용도가 많아 완성도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을 때 추천. 13.5g 2만4000원.

VOLUME UP

누텍스처 바운시 립 트리트먼트 컬러 #버블검, #선셋 드라이브, #걸보스

보습과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펩타이드,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일시적이거나 자극적인 플럼핑 효과가 아닌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입체감을 선사한다. 과하지 않은 컬러가 탱글한 광택의 포뮬러와 만나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다. 각 10ml 2만2000원.

EYES ON ME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투고 미니 아이섀도우 팔레트 #808 바운드리스 베리

다채로운 핑크 베리 컬러로 구성해 간편하게 톤온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롱웨어 스킨-퓨징 포뮬러가 끼임이나 뭉침 없이 처음 컬러를 오랫동안 지속한다. 6g 6만9000원.

무너지지 않는 편안함

버버리 뷰티 비욘드 웨어 퍼펙팅 컨실러 #30 라이트 쿨

내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버버리 트렌치코트의 혁신적인 소재에서 영감 받은 편안하지만 탄탄하게 메이크업을 지켜주는 독자 기술을 적용했다. 항산화와 오염 방지 기능이 있는 다마스크 로즈가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8ml 5만4000원.

향기에 예민하고 깐깐한 에디터 A

LOVE MY SELF

니샤네 헌드레드 사일런트 웨이즈 엑스트레 드 퍼퓸

13세기 페르시아 시인 루미의 시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만다린과 튜베로즈의 달콤하고 신선한 향으로 시작한다. 여기에 재스민과 아이리스, 그리고 바닐라와 샌들우드의 따듯하고 크리미한 베이스가 가미되며 우아하면서도 화사한 무드를 연출한다. 100ml 47만원.

BUBBLE POP!

록시땅 2024 홀리데이 컴콰트 샤워 폼

햇살을 듬뿍 머금은 생기 넘치는 과즙 향이 특징. 부드럽고 폭신한 텍스처가 피부를 자극 없이 말끔하게 씻어주고 은은한 시트러스 그린 향을 남긴다. 오너먼트 같은 리미티드 패키지는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200ml 3만3000원.

지금 이 순간

도르세 by 리퀴드 퍼퓸바 15:00 캔들

신선한 점토를 손끝으로 만졌을 때의 경험을 향기로 표현했다. 영화 <사랑과 영혼>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기도 하는데, 관능적인 점토의 감촉을 우디, 그린티, 스파이시 노트로 풀어내 공간을 따듯하고 편안하게 채운다. 190g 9만8000원.

꺼내 먹어요

니콜라이 구루망디즈 컬렉션 파블로바 EDP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 파블로바 특유의 독특하고 이국적인 느낌을 파인애플, 패션프루츠, 코코넛 같은 미각적인 노트로 표현했다. 가벼운 과일 노트를 바닐라와 머스크가 살짝 눌러주며 공기처럼 부드럽게 녹는 머랭의 식감을 떠올리게 한다. 100ml 29만3000원.

크리스마스에는 향기를

쿨티 밀라노 2024 크리스마스 컬렉션 스틸레 디퓨저 조이아

비터 오렌지의 달콤하면서도 씁쓸한 향이 진저 브레드와 시나몬 향과의 매력을 배가한다. 전나무 베이스의 신선하고 톡 쏘는 노트가 이 향기의 킥. 에메랄드 레드 글래스와 골드 라벨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보틀을 완성했다. 500ml 15만9000원.

SIXTH SENSE

이솝 프래그런스 앤솔러지 볼륨Ⅰ

테싯, 카르스트, 로즈, 휠, 마라케시, 이더시스까지. 이솝의 베스트 향기를 모두 만나는 디스커버리 컬렉션이 출시됐다. 호주의 아티스트 ‘조나단 맥케이브’의 작품이 실린 슬리브에 담겨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2ml×6 5만7000원.

FOREVER YOUNG

필립비 포에버 샤인 바디 크림

수분을 풍부하게 머금은 푸딩 같은 포뮬러에 은은한 골드 펄을 함유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단백질이 코팅된 천연 비타민 캡슐로 피부 윤기와 탄력을 유지한다. 고급스러운 향이 오랫동안 지속돼 향수 대신 사용하기도 좋다. 236ml 15만9000원.

스페셜 컬렉션을 수집하는 에디터 G

EYES WIDE SHUT

스쿠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 리미티드 #143

겨울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눈보라에서 영감을 받아 빛나는 겨울 풍경을 스쿠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아이시한 라이트 블루부터 채도가 살짝 빠진 다크 블루 등 블루 코어 트렌드를 쉽게 즐길 수 있는 컬러 4가지로 구성했다. 6.2g 9만원.

CREAM TOUCH

맥 스킨피니쉬 메탈릭 크림 블러쉬 #프라이스리스 퍼플

체온에 녹아 피부에 스며들 듯 발리는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 속에서 비치는 듯 투명한 발색을 선사한다. 은은하게 빛나는 메탈릭 피니시로 웨어러블한 메이크업부터 대담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채롭게 활용하기 좋다. 5.7g 4만7000원.

FLY ME TO THE MOON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플라잉 EDP

상상력을 자극하는 초현실적 무드를 향기로 표현했다. 자몽과 재스민, 오렌지 블라섬과 은방울 꽃의 가벼운 향기가 하늘을 날 때 얼굴에 닿는 공기의 신선한 감각처럼 퍼진다. 머스크 어코드를 베이스 노트로 활용해 가벼운 향을 묵직하게 눌러줘 부드럽고 솜구름 같은 향기의 매력을 증폭시킨다. 100ml 32만5000원.

피부에 양보하세요

베네피트 2024 홀리데이 베네마트 컬렉션 초콜리셔스 치크

키치한 초콜릿 모양의 패키지를 장착한 멀티 팔레트. 2가지 베스트 컬러로 깊이감을 더해주는 브론저로 활용할 수 있는 ‘홀라’, 생기를 부여하는 맑은 베리 핑크 컬러인 ‘윌라’에 한정적으로 만날 수 있는 브라이트 핑크 레드 컬러 ‘체리’까지.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2.5g×3 4만9000원.

작고 소중해

조 말론 런던 페스티브 코롱 듀오

퍼 앤 아르테미지아와 오렌지 비터스. 에너제틱한 향수 2종을 포터블한 사이즈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 페스티벌 무드를 표현한 패키지도 소장 가치가 충분하니 프래그런스 컬렉터라면 놓치지 말 것. 9ml×2 7만1000원.

SHINE ON ME

클라랑스 립 컴포트 오일 #24 화이트, #25 블랙

카리스마 넘치는 체스 게임을 모티프로 시크하고 대담한 블랙&화이트 셰이드에 은은한 펄을 더했다. 입술에 끈적임 없이 도톰한 광택과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25 블랙’ 컬러는 입술의 pH에 반응해 은은한 플럼빛으로 발색되어 채도를 낮추고 싶을 때 컬러 체인저처럼 활용할 수 있다. 각 7ml 4만원.

HAPPY HO’LIP’DAY!

바이레도 새틴 립스틱 #270 플램보연트 레드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는 메이크업 컬렉션. 바이레도의 감각적인 텍스처와 밀도 높은 레드 컬러가 만났다. 다홍빛을 살짝 머금은 레드 컬러로 화려한 룩을 표현하기에도 좋지만, 입술 전체에 톡톡 두드리듯 펴 바르면 민낯에도 잘 어울리는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3g 10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