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락 “우스웠던 ♥팽현숙, 나보다 잘 벌어” 용돈살이 고백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최양락이 아내 팽현숙에게 용돈을 받는다고 고백했다.
이날 최양락은 아내 팽현숙의 안부를 묻자 "아침 떠나올 때 까지는 잘 있었다. 스케줄이 서로 다르니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최양락이 아내 팽현숙에게 용돈을 받는다고 고백했다.
10월 13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최양락이 출연해 충남 홍성과 예산으로 밥상 기행을 떠났다.
이날 최양락은 아내 팽현숙의 안부를 묻자 "아침 떠나올 때 까지는 잘 있었다. 스케줄이 서로 다르니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자격증을 두루 갖춘 팽현숙에 대해 최양락은 "프로필도 요리사, 개그우먼 이렇게 나온다. 누군가 맛있게 먹는 걸 보고 즐거움을 느끼는 것 같다"며 팔불출 면모를 보였다.
홈쇼핑까지 진출했다는 부부. 최양락은 "저는 팽현숙의 보조다. 맛있게 먹으라고 하면 옆에서 맛있게 먹고 리액션을 한다. 그러면 이제 '오늘 잘했어' 하면서 용돈을 준다. 기분 좋으면 100만 원도 주고, 못 했다고 생각하면 '무슨 용돈이야'라고 화를 낸다"며 "현재 아내 수입이 더 좋다. 뒤집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옛날엔 제가 굉장히 우습게 봤다. '이런 날이 올 줄 몰랐지?'라고 하더라"며 개그계 1호 커플다운 유쾌한 부부 케미를 자랑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故신해철 닮은꼴 아들 다 컸네, 신동엽 “저작권료 엄청 나, 아빠에게 감사해라”(불후)
- 박서진 여동생 13㎏ 감량 성공 “급사 위험은 벗어나” (살림남)
- 기안84 “강미나 빚 11억 있으면? 갚아주고 결혼” 상남자 직진(인생84)
- 박영규, 박서진 성형수술 비용 1억에 깜짝 “티가 안 나” (살림남)
- 강한나 그릇 쇼핑 중 포착, 대학생이라 해도 믿을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