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진 풍자, 열애설과 남자친구의 반전(+박뚜기, 안양, 이희철, 한혜진)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풍자가 최근 한층 예뻐진 모습으로 등장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어요.

“연애 중이냐”는 질문에 “누가? 내가?”라고 쿨하게 받아친 풍자의 반응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예뻐졌다고 다 연애냐?”…풍자 열애설에 직접 입 열다
온라인 커뮤니티

풍자는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연애 중이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나요? 누가요?”라고 반문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팬들 사이에서는 “요즘 왜 이렇게 예뻐졌냐, 연애하냐”는 댓글이 쏟아졌지만, 풍자는 “이렇게 집에서 수제버거 만들어 혼술 먹는 내가 무슨 연애냐”며 열애설을 일축했답니다.

이어 “벌기 바빠서 연애할 시간도 없다. 갑자기 열애설 터지면 배신감이 클 것 같다”며 특유의 유머로 분위기를 풀었어요. 풍자는 “연애를 어떻게 시작하는지 까먹었다”며 현재 솔로임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최근 목격담이나 DM에 대해서도 “전부 매니저다. 남자 매니저와 일하는 걸 보고 오해하는 것”이라고 해명했어요.

박뚜기·안양·이희철…풍자와 얽힌 인물들의 존재감
온라인 커뮤니티

풍자와 친분이 두터운 유튜버 박뚜기는 먹방,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로 M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SNS와 방송에서 자주 호흡을 맞추며, 유쾌한 케미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풍자의 고향 안양 역시 팬들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는 키워드입니다. 안양은 풍자가 방송에서 종종 자신의 성장 배경과 추억을 이야기하는 도시로, 팬들에게도 익숙한 지명이 되었죠.

최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절친 이희철과의 우정도 주목받고 있어요. 풍자는 SNS를 통해 “믿기지 않는다”며 애도의 뜻을 전했고, 두 사람의 깊은 우정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한혜진과의 케미, 그리고 열애설 해프닝
온라인 커뮤니티

모델 한혜진과는 유튜브, 예능 등에서 자주 호흡을 맞추며 ‘찐친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한혜진의 집 청소 콘텐츠에서는 풍자가 “언니 남자친구 있다”며 장난을 치는 등 두 사람의 유쾌한 티키타카가 화제가 됐어요.

풍자는 “한혜진 언니와의 방송은 늘 기대된다”며 “서로 솔직하게 이야기할 수 있어 좋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친밀함은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죠.

한편, 풍자와 개그맨 조세호의 열애설도 한때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지만, 양측 모두 “친한 동료일 뿐”이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풍자는 1991년생으로, 유튜브 ‘풍자테레비’를 운영하며 먹방, 토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입니다. 특유의 입담과 솔직함으로 2030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어요.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