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평생 엔진오일 무상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 전국 20개 전시장에서는 9월 벤츠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엔진오일 무상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더 뉴 E-클래스 구매 고객에게는 벤츠 신형 로고 프로젝터와 차량용 방향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19일까지 E 200 아방가르드 모델 계약 고객에게는 벤츠 캠핑 웨건을, 해당 고객이 30일까지 차량을 인도할 시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숙박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 C 300 4MATIC 구매 고객에게는 워런티 플러스 혜택을 통해 최대 5년 또는 17만㎞의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증 중고차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198가지 검사를 통과한 인증 중고차 중 일부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 지원과 제조사 신차 보증 기간에 더해 추가로 2년 및 6만㎞ 보증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전국 22개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는 추석 연휴 장거리 운행을 대비한 혜택이 제공된다.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동시 교환 시 차량 외부를 새롭게 관리해주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용품 샤이닝 패키지를 증정하고 타이어 4본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한성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