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화천 산천어축제 참가하면 KG 모빌리티가 티볼리 쏜다!

사진 KG 모빌리티

KG모빌리티가 오는 28일 '2024 화천산천어축제'의 후원과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4년을 시작으로 10년째 후원을 맞이하는 KGM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소형 SUV 티볼리 1대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 내 토레스와 토레스 EVX, 렉스턴 스포츠 쿨멘 등 차량을 전시하는 홍보 부스를 마련해 현장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2024 화천 산천어 축제는 내달 1월 6일부터 28일까지 23일간 화천읍 화천천 일원에서 펼쳐진다. '얼지않은 인정, 녹지않는 추억'을 슬로건으로 내건 산천어축제는 산천어 얼음낚시 및 산천어 맨손 잡기, 루어낚시, 집라인과 눈썰매, 얼음 축구와 컬링, 피겨스케이트, 얼음썰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과학실험 교실 및 얼음나라 방송국 참여 이벤트, 화천 복불복 및 밤낚시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산천어축제 실내 얼음조각 광장에는 중국 하얼빈 빙등기술자들이 참여해 얼음예술의 최고의 경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직접 잡은 산천어를 바로 즐길 수 있는 산천어구이터 및 회센터, 향토주전부리 및 농특산물 판매장 등 다양한 토속 메뉴 먹거리도 제공 한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겨울을 대표하는 산천어축제를 기다려 온 많은 관광객들이 재미있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기기 바라며, 향후에도 계절적 특성을 살린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좀 더 초점을 맞추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