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 추석 앞두고 8kg 뺀 비결 공개…“사과와 땅콩잼 갈아 마시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나라가 추석을 앞두고 8kg를 감량한 비결을 공개했다.
배우 권나라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권나라'에 "-8kg 뺀 쩝쩝박사의 일주일 다이어트 식단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권나라는 사과와 땅콩잼을 갈아마셨고 닭가슴살 만두도 곁들였다.
권나라는 "사과 자르는 게 귀찮긴 하지만 다이어트할 땐 무조건 이렇게 먹는다. 사과랑 땅콩잼이랑 진짜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권나라가 추석을 앞두고 8kg를 감량한 비결을 공개했다.
배우 권나라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권나라’에 “-8kg 뺀 쩝쩝박사의 일주일 다이어트 식단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권나라는 “제가 살이 너무 많이 쪄서 12시간 공복상태를 유지하고 밥을 먹으려 하고 있다. 하루에 2끼를 먹는다. 건강하게 다이어트 음식 해서 먹으려 한다”고 밝혔다.
권나라가 소개한 첫 번째 다이어트 메뉴는 두부면 콩국수다. 권나라는 동생을 위해 직접 진한 국물을 자랑하는 두부면 콩국수를 요리해 먹었다.
또 두번째로는 아침식사 대신 먹는 사과주스 레시피를 공개했다. 권나라는 사과와 땅콩잼을 갈아마셨고 닭가슴살 만두도 곁들였다.
오이김밥도 만들었다. 권나라는 현미곤약밥과 된장, 오이의 조화가 돋보이는 오이김밥을 완성한 뒤 맛을 보고 엄지 손가락을 올렸다.
권나라는 또 하나의 사과 요리를 선보이며 사과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권나라는 “사과 자르는 게 귀찮긴 하지만 다이어트할 땐 무조건 이렇게 먹는다. 사과랑 땅콩잼이랑 진짜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권나라는 “내가 작품하면서 음식을 사 먹고 이러면서 호르몬이 안 좋아져 8kg가 쪘는데 이렇게 먹고 다시 뺐다. 아침식사를 바꾸니까 빠졌다”라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데뷔 25주년’ 기록 위해 역대급 프로젝트…서장훈과 함께 화보 촬영
- 모델과 로드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지난 13일 심장마비로 유명을 달리
- 김고은, ‘파격 숏컷’ 변신…토론토 뜨겁게 달궜다
- 턱선 어디갔어?…‘돌아온 22kg’ 이장우 요요 왔나? (나 혼자 산다)
- [단독] MBC ‘실화탐사대’ 안세하 학폭 취재…“핵심 취재원 확보”
- 우지원, 결혼 17년만 이혼…돌싱된지 벌써 5년
- ‘찐 금수저’ 최화정, 북촌 생가 최초 공개 “마당에 미끄럼틀도 있었다” 갤러리 된 한옥 저택
- 김대호 건강 적신호?…‘구해줘! 홈즈’ 촬영 중간 이탈
- ‘뚝딱이 아빠’ 김종석은 왜 100억대 빚을 지게 됐나…22억 빚→원금+이자 눈덩이처럼 불어나
- “대소변을 15년 받았는데…” 서장훈, 남편에 “시댁과 최소한만 소통하라”(이혼숙려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