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쿨링 성지 오키나와 세소코섬, 그 안의 낭만적인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
일본 오키나와는 동남아 같은 풍경에 일본의 쾌적함이 더해진 낭만적인 도시예요. 그 중에서도 맑은 바다의 풍경과 그곳에서 즐기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들이 관광 포인트 중 하나인데요.
해수욕과 스노쿨링을 하기에 좋은 세소코섬과, 코끼리 바위로 유명한 만좌모가 위치한 북부는 힐링 여행, 그리고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으로도 추천하는 곳이에요. 북부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하는 세소코섬의 숙소,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를 소개할게요!
아름답기로 유명한 세소코섬의 힐튼 오키나와 리조트는 세소코 해변에서 단 2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데요. 리조트 바로 앞 푸른 산호바다에서 스노쿨링을 즐기기에 최적인 곳이에요.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바로 앞에 두고 호텔 1층에서는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이 운영되고 있어요. 실내수영장에는 온수풀도 있고 튜브나 구명조끼도 빌릴 수 있습니다. 비치타올도 대여가 가능하죠.
실외수영장은 밤이면 조명이 들어와서 하와이 같은 색다른 분위기까지도 느껴보실 수 있어요. 이 수영장 뿐만 아니라 바로 앞의 바다에서도 하늘을 올려다보면 아름다운 은하수를 눈에 담아볼 수도 있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는 세소코 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그림 같은 풍경을 눈에 담기에 좋은 별도의 테라스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는데요. 따로 식당을 방문하거나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티타임을 가지며 예쁜 풍경을 즐길 수 있죠.
조식은 1층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어요. 넉넉하게 오전 10시 30분까지 운영해서 원하는 시간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죠. 연어, 달걀, 과일, 요거트 등 신선한 음식과 함께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ALL DAY DINING 06:30~ 10:30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 리조트는 총 9층 건물로 전체적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을 자랑해요. 관광객들이 많아 한국어로 된 안내표도 제공받을 수 있어요. 보다 편리하게 리조트의 시설에 대해 파악하고, 오키나와의 낭만을 더욱 여유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