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다음 달 결혼해요” 갑자기 결혼발표해 깜짝 놀라게 한 두 탑스타

2022년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비하인드 케미 맛집 영업 중 지민x진욱의 상황극 티키타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한지민과 이진욱이 출연한 영화 ‘해피뉴이어’의 비하인드 촬영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촬영 후 식당에 도착한 두 사람에게 식당 사장님은 서비스를 줬고, 두 사람은 사장님 서비스 반찬에 감탄했습니다.

사장님은 한지민을 보더니 “얼굴도 예쁜데”라면서 이진욱을 향해 “사람은 얼굴보다 마음씨다”고 했고, 이진욱은 사장에게 “(한지민) 마음이 진짜 예뻐요~”라며 공감했습니다.

두 사람이 식사하고 있던 중, 사장님은 “저 하나만 물어보겠다”며 카메라로 왜 두 사람을 찍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한지민은 “우리 사이가 좋다, 추억을 남기려고 옷도 맞춰 입었다”며 웃음, 이진욱은 “결혼해요 결혼, 다음 달에”라며 상황극을 시작했습니다.

사장님은 “아닌 거 같은데?”라고 의심하자, 한지민은 “저희 결혼 안 하게 생겼어요?”라며 웃었고, 사장님은 “다음 달 아닌 것 같다”고 받아쳤습니다.

한지민은 “그럼 (결혼) 해도 될 것 같아요?”라며 궁금, 사장은 인상을 살펴보더니 이진욱을 향해 “여자를 거들어줄 거 같다”고 했고, 한지민은 “결혼을 할까요? 결혼해도 될까요?”라며 거듭 질문, 사장은 이진욱을 향해 남편감으로 “자상하고 가정적일 것 같다”고 했습니다.

반대로 이진욱도 사장님에게 한지민이 (신부로) 결혼해도 될지 물었습니다. 사장님은 한지민의 인상을 또 살피더니 “까탈스러울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빵 터진 한지민을 보며, 이진욱은 “정확히 보셨다, 제가 고생이 많아요~”라며 “예뻐서 제가 참고 살아요, 예쁘면 됐죠 뭐”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사장님도 “감수해야지”라고 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장님은 "결혼하면 또 와요. 제가 서비스도 해줄 테니까"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한편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 결혼하느줄 알았다.." , " 너무 잘 어울린다..." , " 진짜 선남선녀다.." , "내가 좋아하는 두 배우가 같이 있으니 두배로 눈이 즐겁네요ㅋㅋ 눈호강 비주얼" 등의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