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박수홍♥김다예 2세 최초공개 “父 닮은 51cm 롱다리, 母 닮은 진한 쌍꺼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김다예 부부가 3년 만에 얻은 귀한 공주님이 전파를 탄다.
지난 14일 득녀 소식을 알린 박수홍의 딸 전복이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방송 최초 공개되는 가운데, 전복이가 새까만 머리숱으로 우월 유전자를 입증해 눈길을 끈다.
20일 방송되는 '슈돌' 545회는 '여러분~ 전복이가 태어났어요!' 편으로 만 53세 늦깎이 슈퍼맨 박수홍이 드디어 딸 전복이를 안는 감격스러운 순간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방송인 박수홍-김다예 부부가 3년 만에 얻은 귀한 공주님이 전파를 탄다.
지난 14일 득녀 소식을 알린 박수홍의 딸 전복이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방송 최초 공개되는 가운데, 전복이가 새까만 머리숱으로 우월 유전자를 입증해 눈길을 끈다.
20일 방송되는 ‘슈돌’ 545회는 ‘여러분~ 전복이가 태어났어요!’ 편으로 만 53세 늦깎이 슈퍼맨 박수홍이 드디어 딸 전복이를 안는 감격스러운 순간이 담겼다.
시험관 시술로 임신하면서 몸무게가 25kg이나 늘어 임신성 당뇨 판정을 받았던 김다예는 다행히 몸무게 3.76kg, 키 51cm의 건강한 아기를 낳았다.
공개된 스틸 속 박수홍의 딸 전복이는 태어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눈도 뜨지 못한 귀여운 신생아의 모습. 아빠 박수홍을 닮은 롱다리와, 엄마 김다예를 닮은 진한 쌍꺼풀로 벌써부터 우월한 유전자를 입증한다. 또한 신생아임에도 풍성하고 새까만 머리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박수홍은 갓 태어난 전복이를 바라보며 “우리 전복이 너무 예쁘다”라며 감격한다. 박수홍은 다시 마주한 전복이를 보며 “얼굴이 또 달라졌네? 어머머”라며 시시각각 바뀌는 신생아의 성장에 신기함을 드러냈다고.
간호사가 “키가 큰 편이에요”라며 신생아의 평균 키보다 큰 51cm로 태어난 전복이의 키를 언급하자, 박수홍은 자신과 닮아 롱다리로 태어난 전복이를 바라보며 기쁨의 미소를 활짝 지었다는 후문.
예비 아빠에서 진짜 아빠가 된 박수홍과 딸 전복이의 모습은 오는 20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부부간 성폭행 논란’ 최동석, 국민신문고 민원 접수…제주경찰청 배정
- 기안84, 박지현과 열애설 터지나…월미도 데이트 포착 (‘나혼산’)
- 박나래♥양세형, 벌써 결혼식 준비하나…영탁 “축가 내가 부를게요”(‘구해줘’)
- [종합] 최동석, 미국서 만난 이성친구에 박지윤 불륜 의심…“정서적 바람” VS “의처증 심해”
- 강지영, 결혼 후 최초로 심경 밝힌다…“결혼은 미친 짓이지만”(‘극한투어’)
- 제시, 일행 팬 폭행 논란 이후 소속사와 계약 종료…한 달만에 계약 해지 [공식]
- 이경규, 뼈 건강 걱정 토로…뼈 상태에 제작진도 놀랐다 (‘경이로운 습관’)
- ‘나는 솔로’ 남규홍 PD, 24일 국정감사 앞두고 잠적했나…‘작가 저작권’ 침해 사안 회피 논란
- LG家 사위 윤관 대표, 10년간 학비 지원 A씨는 유명 가수 아내
- 김종민, 11세 연하 여자친구 최초 공개…“똑똑해보여” 감탄(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