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다음 시즌 미리본다, 라이브스트림 25일 진행

조회 62025. 4. 18.

디아블로4의 다음 시즌, '벨리알의 귀환'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개발자 업데이트 라이브스트림이 한국 시간으로 25일 오전 3시에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스트림은 디아블로 공식 트위치, 유튜브, X, 틱톡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개발팀이 직접 신규 연계 퀘스트, 새로운 시즌 파워 등 8시즌: 벨리알의 귀환에 대한 정보를 소개한다. 플레이어가 개발팀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는 Q&A도 진행될 예정이다.

개발자 업데이트 라이브스트림이 종료된 후에는 디스코드를 통해 성역 좌담회가 열린다. 커뮤니티 호스트 Lurkin 그리고 게임 디자이너 찰스 던이 디아블로4에 대해 이야기하고, 플레이어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을 가진다.

디아블로4의 차기 시즌 벨리알의 귀환에서 플레이어는 사악한 거짓의 군주와 직접 대면하게 된다. 새로운 우두머리 능력을 활용해 시즌 퀘스트를 진행하고 평판을 쌓을 수 있고, 환영 급습 활동과 고양이 애완동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소굴 우두머리 3종을 선보이며, 소굴 우두머리의 편의성 개선, 성물함, 시즌 여정 업데이트도 영구 추가된다. 이와 함께, 신규 IP와의 콜라보레이션과 디아블로4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개발자 업데이트 라이브스트림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