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파리 홀린 고전美! 빈티지와 모던의 헵번 헤어&플로럴 드레스룩
아이브 장원영이 2일 인스타그램에 "Every moment was specialMerci🖤(모든 순간이 특별했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장원영이 미우미우 패션쇼에서 선보인 스타일이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장원영은 플로럴 패턴의 빈티지한 무드를 지닌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드레스의 차분한 색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그녀의 청순한 이미지를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장원영의 헤어스타일은 완벽한 포인트로 머리를 단정하게 올려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여기에 미우미우 로고가 들어간 헤어 액세서리를 사용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며, 전체적인 룩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특히 블랙 가죽 장갑과 앵클부츠는 장원영의 패션을 더욱 시크하고 모던하게 완성시키는 요소로 작용했습니다.
빈티지하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과시한 장원영의 이번 룩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앵콜콘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도쿄돔 앵콜콘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대장정을 종료하는 마지막 공연으로 성공적인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