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하며 쓸 수 있는 초음파 해충 퇴치기 추천 10선


여름철 우리를 괴롭히는 것은 찌는 듯한 무더위, 그리고 그와 함께 더운 날 더욱 극성을 부리는 해충들이다. 무더위는 에어컨과 선풍기로 어느 정도 달랠 수 있지만 어느새 집 안에 몰래 들어온 모기 한 마리가 문제가 된다. 캠핑 등의 야외활동을 할 때는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괴로움을 안긴다. 이런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해충 퇴치기’다. 해충들이 기피하는 초음파를 발산해, 모기 등의 벌레들이 다가오지 못하도록 만드는 기기다. 지금부터는 가성비 측면에서 추천할 만한 해충 퇴치기 제품을 모아서 살펴보고자 한다.
모그원 S TR-300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모그원 S TR-300’은 30분만 충전하면 30시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팔찌형 해충 퇴치기다. 인공지능 IC를 사용해 펄스진폭변조방식의 주파수를 만들며, 이를 통해 2천여 종에 가까운 소리를 재생해 모기가 착용자에게 다가오지 않도록 한다. 본 기기의 주파수는 70%의 암모기 억제효과를 가진다. 35g의 작고 가벼운 크기와 무게로 만들어졌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야외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4,800원이다.
캐치큐 벌레퇴치기

캐치큐는 초음파 기술을 이용해 해충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캐치큐 벌레퇴치기’를 판매하고 있다. 화학성분 없이 실내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윕, 와블, 스크래치, 랜덤의 네 가지 패턴의 초음파를 발산하며, 콘센트에 꽂는 방식으로 전원 연결 즉시 강력한 음파를 발생시킨다. 세련된 두 가지의 컬러를 고를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57,600원이다.
에이블텐 리무버S

에이블텐은 사용자가 110dB의 소리를 확인할 수 있도록 테스트 버튼을 적용해, 작동여부를 알 수 없었던 단점을 보완한 ‘에이블텐 리무버S’를 출시했다. 주파수 변경을 할 수 있는 다이얼을 장착해 지속적으로 같은 소리에 노출될 경우에 해충 퇴치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는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바퀴벌레, 좀벌레, 지네, 돈벌레 등 기어다니는 보행해충뿐 아니라 설치류에게도 효과가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9,800원이다.
뉴에이커 버그킬

‘뉴에이커 버그킬’은 콘센트에 연결하는 순간, 범위 내의 각종 해충과 쥐에게 마치 소음공해와 같은 강력 초음파를 발생시키는 제품이다. 다차원 주파수 변환을 통해 광대역의 음파를 다양하게 방출해, 해충과 쥐가 초음파 방해에 적응할 수 없도록 만든다. 듀얼 초음파 스피커를 적용해 최대 45평의 공간에 적용할 수 있다. 친환경 난연 소재를 사용해 안정성을 기한 제품이다. 가격은 24,900원이다.
홈리드 퇴치기

‘홈리드 퇴치기’는 벌레가 내성을 가지지 않도록 6단계의 강력한 초음파 주파수를 적용한 제품이다. 최대 10V의 출력 신호를 스피커로 전달하기에 강력하게 신호를 출력하며, 대형 35mm 스피커를 적용해 최고 수준의 초음파를 내뿜을 수 있다. 본체에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초음파의 변경되는 주파수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조작은 정전식 터치 버튼을 적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34,500원이다.
머레이 휴대용 해충 퇴치기

‘머레이 휴대용 해충 퇴치기’는 13hz에서 95kHz까지 다양한 초음파 순환으로 모기는 물론 각종 날벌레, 거미, 개미 등 유해한 벌레를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휴대용으로 설계돼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기 방사선 표준 안정성 테스트를 마쳐,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크한 블랙과 깔끔한 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다. 본 제품의 온라인 유통가는 18,900원이다.
휴대용 해충 퇴치기 모스아웃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휴대용 해충 퇴치기 모스아웃’은 초음파를 비롯해 해충 기피제, 여기에 모스라이트까지 적용된 휴대용 제품이다. 초음파는 17kHz에서 최대 100kHz의 넓은 영역을 발산하며, 해충 기피제는 살충제에 포함된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모기를 비롯한 해충들이 기피하는 600~610nm 파장의 불빛을 통해, 모기의 접근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34,900원이다.
리큅 초음파 모기 퇴치기

‘리큅 초음파 모기 퇴치기’는 마치 스마트 밴드처럼 생긴 디자인의 해충 퇴치기다. 90mAh의 배터리를 적용해 30분 완충 시 130시간 동안 연속으로 작동하며, 제품은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로 쉽게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칩을 적용해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대기모드로 자동 전환되며, 이 상태에서 최장 1개월 동안 유지가 가능하다. 초음파는 3단계로 강도를 설정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3,900원이다.
가디 모기 퇴치기

‘가디 모기 퇴치기’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돼 특히 아이들에게 착용시키기 좋은 제품이다. 국내 56종, 해외 1,300종에 대한 숫모기 비행 주파수를 1초 단위로 교차 발진하는 제품으로, 이를 통해 70%의 모기 쏘임 방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대 효과 범위는 2m로, 아웃도어 활동 시에 활용하기 좋다. 밴드형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목걸이로도 쓸 수 있는 제품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22,900원이다.
굿프렌드 초음파 모기 퇴치기 프로

‘굿프렌드 초음파 모기 퇴치기 프로’는 실제로 스마트 밴드의 기능성을 어느 정도 담은 해충 퇴치기다. 3단계로 발산되는 초음파를 조절할 수 있으며, 내장형 스텝 센서를 탑재해 걸음 수도 측정할 수 있다. 온도계가 피부에 닿도록 착용할 경우에는 체온 측정도 가능하다. 30분 완충 시에 최장 일주일 동안 별도의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