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우정을 누가 막을쏘냐! 그 누구보다 특별한 그들의 우정

아기 고양이와 도베르만의 흔치 않은 사이
이들의 우정이 오랫동안 변치 않길 바라는 주인

출처 : Reddit / 아기 고양이가 도베르만의 귀를 치기 일보 직전

아기 고양이에게 굉장히 위험해 보이는 순간입니다. 소파 위에 앉아 있던 아기 고양이는 자기 앞에 있는 도베르만의 귀가 너무 만지고 싶었나 봅니다. 도베르만에 비해 너무나 작은 이 아기 고양이는 자기가 위험할 거라는 생각보다는 호기심이 훨씬 큰 듯합니다. 귀를 한 대 치는 순간, 이 고양이는 어떻게 될까요?

출처 : Reddit / 나 불렀어? 라며 쳐다보는 듯한 도베르만

생각보다 큰일이 일어나진 않았습니다. 그저 "나 불렀어?"라고 말하는 듯, 고개를 젖힌 도베르만과 그의 냄새를 맡는 아기 고양이는 조용하게 서로를 바라볼 뿐입니다. 그러고선 도베르만은 다시 고개를 앞으로 돌립니다. 이 둘은 무슨 사이일까요?

아니면 도베르만은 자기를 건드려서 화가 났지만, 아무렇지 않은 듯 가만히 있는 아기 고양이를 보고 용서를 했을 수도 있겠네요. 아기 고양이도 이를 알고 건드려 본 것일 수도 있고요.

출처 : Reddit / 별일 아닌 듯, 일상으로 돌아가는 두 동물

이렇게 이들은 서로 다른 품종이지만, 그들의 우정은 그 어떤 장벽도 넘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도베르만의 큰 몸집에 비해 작고 연약해 보이지만, 두 동물은 서로에게 크기는 전혀 상관없어 보입니다.

이미 너무나 익숙하고 편안한 사이인 듯, 소파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존재에 대한 신뢰를 쌓아 놓은 듯 보이기도 하죠.

출처 : Reddit / 편안한 일상을 즐기는 듯한 두 동물

이 둘의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은 진정한 친구는 외모나 품종에 상관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임을 깨달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둘의 우정이 별 탈 없이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