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벌레 천국’이 되었다면, 무조건 ‘이곳’을 확인해야 합니다

조회수 2023. 8. 4. 17:5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분명 방충망도 잘 닫혀 있고 음식물도 방치 안 하는데, 벌레는 도대체 어디서 들어오는 거냐고요 ㅠㅠ!! 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날씨가 더워지기 전! 필수로 점검해 봐야 할 우리 집 벌레 유입 통로와, 그 통로들을 완벽 차단할 꿀템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집에서 낯선 친구들과 어색하게 인사 나누고 싶지 않다면 집중! 🚨🚨


1. 에어컨 배관 구멍

많은 분들이 놓치고 있으셨을 포인트 중 하나! 바로 에어컨 배관 구멍입니다.

배관보다 배관 구멍이 클 경우 생기는 틈새로 벌레가 들어올 수 있는 것이죠 😱 따라서 이 사이를 막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처럼 배관 구멍이 배관보다 큰 경우에는 점토형 메꾸미를 추천드릴게요! 점토처럼 원하는 만큼 떼어내어 조물조물 형태를 만든 다음 부착하는 보수용 제품이랍니다.

쉽지만 간단하게 빈 공간을 밀폐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 에어컨 배관 구멍 외에도 여기저기 벌레 유입이 걱정되는 구멍이 있다면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2. 창틀 물구멍

창틀 물구멍도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죠!

물구멍은 창틀의 고인 물을 빠져나갈 수 있게 하는 고마운 녀석이지만, 동시에 벌레들을 안전하게 우리 집으로 초대해 주는 통로이기도 하답니다. (아찔)

이런 물구멍은 물구멍 스티커로 가뿐히 막아줍시다. 이것만 해줘도 눈에 띄게 집에서 보이던 벌레들이 줄어들 거예요!

3. OO OO OO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