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바이퀸(VIQUEE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퀸(VIQUEEN)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이너뷰티(유기농 레몬즙) 부문을 수상했다.
바이퀸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수상은 많은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본다. 그 어떤 상보다 뜻깊고 의미있는 상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는 글로벌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퀸(VIQUEEN)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이너뷰티(유기농 레몬즙) 부문을 수상했다.
바이퀸은 일상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너뷰티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상반기에 출시한 ‘데일리 유기농 레몬즙’은 출시 6달만에 2000만포 이상 판매가 되었고, 바이퀸은 온라인 유통 뿐 아니라 전국 편의점, 백화점 약국 등 다양한 유통경로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발효전문 브랜드 ‘1921살루트’와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인 ‘수이비(SUIVIE)’를 통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바이퀸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수상은 많은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본다. 그 어떤 상보다 뜻깊고 의미있는 상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는 글로벌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독방 구금될 듯” 尹대통령, 조사 마치면 서울구치소로
- 고려아연, 中이 공급망 틀어쥔 '희귀금속 안티모니' 美 수출 추진
- 싸이벡스, 독일 오리지널 360도 회전형 신생아 카시트 ‘제로나 Gi’ 출시
- [속보] 국힘 "공수처, 민주당 하청기관 전락…정치적·법적 책임 물을 것"
- 영풍 "고려아연 행정처분 핑계로 황산 물류 위탁을 '분쟁 도구'로 악용"
- 코스피, 사상 첫 4800 마감
- 머스크가 붙잡았던 ‘천재’...정의선이 모셔왔다
- 아이폰 유저들, “참을 만큼 참았다”…구글에 백기 든 애플
- “드디어 완전체” BTS 투어 소식에 개미들 환호
- “두쫀쿠 팔아 강남 아파트 산다고?”…영하의 추위도 녹인 ‘두쫀쿠’ 오픈런 전쟁 [두쫀쿠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