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닮은 꼴? 이시영, 성형 의혹에 간접 해명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42)이 확 달라진 미모로 주목받고 있다.
이시영은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파리도 가을은 없이 바로 초겨울 느낌.춥지만...겨울옷 입을 수 있어서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파리의 한 명품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찍은 인증샷이 담겨있다.
이에 이시영은 또 다른 게시글을 통해 "매일매일 다른사람 만들어 주는 OO이 고마워요"라며 자신의 스타일리스트를 언급, 뜻밖의 성형설에 대해 간접적으로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배우 이시영(42)이 확 달라진 미모로 주목받고 있다.
이시영은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파리도 가을은 없이 바로 초겨울 느낌.춥지만...겨울옷 입을 수 있어서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파리의 한 명품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찍은 인증샷이 담겨있다.
앞서 누리꾼들은 평소 화장기 없는 얼굴과 꾸밈없는 털털한 모습을 주로 보다 깜짝 비주얼 변신에 “맨날 민낯만 보다가 풀메이크업한 언니 낯설다” “화려한 것도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이시영은 또 다른 게시글을 통해 “매일매일 다른사람 만들어 주는 OO이 고마워요”라며 자신의 스타일리스트를 언급, 뜻밖의 성형설에 대해 간접적으로 해명했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 새 웹드라마 ‘살롱 드 홈즈’와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라이브’로 돌아온 장윤정, 횡성한우축제서 마이크 잡고 열창…‘꽃’ ‘옆집누나’
- 수현, 눈부신 드레스 속 빛나는 자태…과감한 노출 의상으로 부산영화제 개막 알렸다
- 박지윤, 이성과 美 불륜여행 의혹 부인 “최동석, 비열하고 치가 떨려”
- 미나, 초고도비만 시누이 두달만 27kg 감량 근황 공개
- “언니 낯설어” 이시영, 확 달라진 미모 [★SNS]
- 故 박지아 유작 함께 한 수영 “고마워요, 노라” 애틋한 인사
- 박나래♥양세형, 열애설 진짜 였나…“2세는 무조건 코미디언 시키고파”
- 태사자 김형준, 쿠팡맨→CEO 됐다 “직원 3명, 연예계와 무관한 일 하는 중”(근황올림픽)
- 제니도 못 피한 인종차별? 금발 덥석 잡은 할리우드 배우 ‘눈살’
- 사랑에 빠진 스타들 ‘사생활’ ‘혼전연애’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진정성 [SS연예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