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화이트 수트로 완성한 우아美…여름 여배우룩의 정석

/사진=오나라 인스타그램

배우 오나라가 또 한 번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공개된 유앤아이 피부과 모델 촬영 현장 비하인드에서는 올화이트 수트를 입고 등장해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그녀가 선택한 착장은 테일러드 실루엣의 화이트 재킷과 슬림한 부츠컷 팬츠 세트. 재킷의 정갈한 라펠 라인과 허리를 살짝 감싸는 피트는 그녀의 날씬한 체형을 더욱 강조하며, 전체적인 룩에 군더더기 없는 엘레강스를 더했다. 이너로는 같은 톤의 화이트 톱을 매치해 단일 컬러 룩의 정수를 보여줬고, 발끝까지 연결된 아이보리 스틸레토 힐이 완벽한 마무리를 장식했다.

/사진=오나라 인스타그램

헤어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브라운 웨이브 스타일로, 전체적인 화이트 톤의 룩에 부드러운 무드를 더했다. 군더더기 없는 메이크업과 여유로운 포즈가 더해져 “화보 그 자체”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해당 게시물에 팬들은 “진짜 우아함 그 자체”, “백색 여신이 따로 없다”, “이대로 드라마 주인공 가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고급스러운 수트 스타일링을 극찬했다.

이런 스타일은 중요한 모임이나 격식 있는 자리에서 참고하기 좋은 예다. 단색 수트의 경우 소재와 실루엣이 생명인데, 오나라처럼 재킷의 핏과 팬츠의 길이를 꼼꼼히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이너 톱과 슈즈 컬러까지 맞춰주면 스타일링 완성도가 높아진다.

뷰티 브랜드 모델로도 활약 중인 오나라의 이번 착장은 그녀의 우아한 이미지와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줬다. 화이트 수트를 입는 것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그녀처럼 미니멀한 액세서리와 은은한 메이크업으로 전체적인 밸런스를 잡아보는 것도 좋은 팁이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 시원하고 세련된 무드를 원한다면 오나라의 올화이트 수트룩에 도전해보자.

/사진=오나라 인스타그램

#오나라 #오나라패션 #오나라화이트수트 #올화이트룩 #수트패션 #여름정장코디 #세련된오피스룩 #화이트정장스타일 #미니멀룩 #여배우룩 #스타패션 #화보스타일링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