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 me Better” 백지헌, 햇살을 입은 여리여리 오프숄더룩

/사진=백지헌 인스타그램

햇살이 부드럽게 스며든 창가에서 포착된 백지헌의 셀카 한 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이번 사진 속 백지헌은 상큼한 표정과 함께 오프숄더 화이트 티셔츠로 청순한 매력을 한껏 살렸다. 사진과 함께 올라온 “Like me Better✨”라는 문구는 그녀의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한다.

이번 착장의 핵심은 넥라인을 우아하게 드러내는 오프숄더 스타일이다.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실루엣으로 쇄골 라인을 강조하며, 핏되는 티셔츠의 텍스처가 백지헌 특유의 여리한 무드를 극대화한다. 프론트에 은은한 레터링 디테일이 더해져 밋밋함을 덜고 트렌디한 느낌을 부여했다.

/사진=백지헌 인스타그램

귀여운 미소와 함께 드러난 링 귀걸이와 미니멀한 목걸이, 반짝이는 네일아트까지, 소품 하나하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인다. 댓글 창에는 “진짜 인형이야?”, “햇살 아래서 더 빛나” 등 백지헌의 자연스러운 매력에 대한 찬사가 이어졌다.

오프숄더 티셔츠는 데일리 룩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백지헌처럼 심플한 액세서리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팬츠부터 스커트까지 다양한 하의와도 매치가 가능해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

이번 여름, 백지헌의 셀카룩을 참고해보며 나만의 러블리한 오프숄더 코디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백지헌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