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파문’ 로버트 할리 5년만 근황 “실업자, 반성하며 힘들게 살아”(한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로버트 할리가 5년 만에 근황을 전했다.
9월 29일 방송된 MBN 예능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하 '한이결') 11회에서는 로버트 할리, 명현숙 부부가 새로운 부부로 합류했다.
한편 로버트 할리(한국명 하일)는 국내 방송인이자 미국 변호사로 지난 1988년 한국인 아내 명현숙과 결혼, 1997년 대한민국으로 귀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로버트 할리가 5년 만에 근황을 전했다.
9월 29일 방송된 MBN 예능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이하 '한이결') 11회에서는 로버트 할리, 명현숙 부부가 새로운 부부로 합류했다.
이날 5년 만에 시청자들에게 인사한 로버트 할리는 근황을 묻자 "그동안 그냥 조용히 집에서 지냈다. 보시는 (시청자) 분들에게 많이 걱정하고 있다. 저를 보면 불편해하시는 분도 많이 있을 거고. 조금 걱정하고 있는데 하여튼 5년 동안 집에서 힘들게 살아왔다. 반성하며 조용히 지냈다"고 밝혔다.
이어 출연 계기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 우리 아내하고 생각을 많이 했는데 계속 같이 있다 보니까 가족도 힘들었고, 우리 가족이 죄가 없는데, 제가 잘못했는데 그래도 가족이 어디 시내 나가면 자기들도 죄인처럼 보이는 것 같잖나. 창피해서 못 나가잖나. 그래서 나오기로 결심했다"고 털어놓았다.
이후 공개된 로버트 할리의 일상, 로버트 할리는 열심히 구직 활동 중이었다. 로버트 할리는 아내는 지방에서 학교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은 "일을 안 하는 실업자"라면서 27년째 주말부부로 살고 있음을 전했다.
한편 로버트 할리(한국명 하일)는 국내 방송인이자 미국 변호사로 지난 1988년 한국인 아내 명현숙과 결혼, 1997년 대한민국으로 귀화했다. 슬하에 세 아들을 두고 있다. 2019년 4월 8일 마약 구매와 투약 혐의로 체포돼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고현정, 부츠가 남아도는 뼈말라 각선미‥살이 더 빠졌나?
- 뽕이냐 필러냐, 유나→전종서 ‘황금골반’이 뭐길래 [스타와치]
- 한소희, 얼굴 피어싱 후회 “왜 고통 참아가면서까지 뚫었는지”
- 37kg까지 뺐던 박민영, 여전한 긴생머리 청순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