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과 포착’ BJ 과즙세연, 이수지 유튜브서 사라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수지의 유튜브 채널에서 BJ 과즙세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없게 됐다.
이수지의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 측은 2일 오후 6시 네 번째 에피소드로 과즙세연 편을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새 영상은 올라오지 않았다.
이에 이수지와 과즙세연의 만남이 관심을 모았지만, 예고편 공개 후 일부 누리꾼들은 과즙세연이 노출 의상을 입고 방송을 진행하는 이른바 '여캠'이라는 점을 짚으며 "음지 콘텐츠를 양지로 끌어올리느냐"는 등 부정적 의견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지의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 측은 2일 오후 6시 네 번째 에피소드로 과즙세연 편을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새 영상은 올라오지 않았다.
예고편이 별다른 공지 없이 삭제된 데 이어 본편까지 업로드 되지 않으면서 과즙세연 편은 무기한 공개 연기에 들어간 것으로 보인다.
‘취하면 사칭범’ 측은 지난달 25일, 이수지와 과즙세연의 만남을 예고했다. 과즙세연은 앞서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스에서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함께 포착돼 이름을 알렸다. 이후 이수지가 해당 장면을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6’에서 ‘육즙수지’로 패러디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수지와 과즙세연의 만남이 관심을 모았지만, 예고편 공개 후 일부 누리꾼들은 과즙세연이 노출 의상을 입고 방송을 진행하는 이른바 ‘여캠’이라는 점을 짚으며 “음지 콘텐츠를 양지로 끌어올리느냐”는 등 부정적 의견을 냈다.
‘취하면 사칭범’ 측은 이 같은 반응을 의식해 예고편 삭제에 이어 본편까지 공개하지 않는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부정행위 없어”...최동석·박지윤, 상간소송 나란히 반박(종합) - 스타투데이
- [포토]지우, 자체발광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장동건, 원조 조각미남 - 스타투데이
- [포토]수현, 부산 밝히는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김희애, 아름다운 밤이에요 - 스타투데이
- [포토]장동건-김희애, 부산국제영화제 함께 - 스타투데이
- [포토]장동건-김희애-수현-허진호, 즐거운 부국제 - 스타투데이
- “출산 16일차 맞아?”...‘성민♥’ 김사은, 놀라운 납작배 - 스타투데이
- [포토]수현, 아찔한 노출 - 스타투데이
- [포토]수현, 더 과감해졌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