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태윤’ 김태윤, DRX와 상호 합의하에 계약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RX와 '태윤' 김태윤이 상호 합의하에 계약을 종료했다.
21일 DRX는 공식 SNS를 통해 김태윤과의 계약이 종료됐다는 사실을 알렸다.
DRX는 "선수의 계약이 상호 합의하에 종료됐다"라고 말하며 "아카데미에서 1군까지, 그동안 DRX와 함께한 선수의 발자취를 잊지 않겠다. 선수의 헌신과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메시지를 김태윤에게 전했다.
김태윤은 2020년 DRX 아카데미에서 활동을 시작해 챌린저스 리그를 거쳐 2021년 서머 시즌 1군으로 콜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DRX는 공식 SNS를 통해 김태윤과의 계약이 종료됐다는 사실을 알렸다. DRX는 “선수의 계약이 상호 합의하에 종료됐다”라고 말하며 “아카데미에서 1군까지, 그동안 DRX와 함께한 선수의 발자취를 잊지 않겠다. 선수의 헌신과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메시지를 김태윤에게 전했다.
김태윤은 2020년 DRX 아카데미에서 활동을 시작해 챌린저스 리그를 거쳐 2021년 서머 시즌 1군으로 콜업됐다. '2022 LCK 스프링‘서는 ’데프트‘ 김혁규의 백업 멤버로 1군 로스터에 포함됐다.
이미지=DRX 공식 SNS
성기훈 mish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