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딥카키 브라탑+쇼츠로 드러낸 치명적 애슬레저

슬림핏 세트업에 운동하는 섹시美…헬시 글램 끝판왕

/사진=김준희 인스타그램

패셔니스타이자 뷰티 브랜드 대표로 활약 중인 김준희가 오랜만에 헬스장을 찾은 근황을 전했다. 2년 만에 다시 찾은 공간이라는 설명과 함께 공개한 셀카에는 그녀의 독보적인 애슬레저 감각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희는 딥카키 컬러의 브라탑과 바이커 쇼츠 세트를 착용하고 운동기구 앞에서 거울 셀카를 남겼다. 상의는 넓은 스트랩과 U자 넥라인으로 안정감 있는 핏을 제공하면서도 건강미를 극대화했고, 하의는 허벅지를 덮는 5부 기장으로 활동성과 핏감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딱 달라붙는 실루엣이 그녀의 균형 잡힌 몸매를 강조하며 '헬시 글램'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김준희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액세서리 선택에서도 눈길을 끌었다. 머리를 뒤로 넘기고 대형 오버이어 헤드폰을 착용해 운동 중에도 집중력을 높이는 동시에 트렌디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심플한 크로스 목걸이로 디테일을 살려 단조로움을 피한 점도 포인트다. 전체적으로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의 정수를 보여준 셈이다.

해시태그에 적힌 ‘#WorkOutJunie’처럼, 그녀는 하루를 세 시간 일찍 시작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팬들은 “몸이 진짜 기억하네요”, “핏 미쳤다”, “운동복 어디 거예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꾸준한 자기관리와 스타일링에 감탄을 보냈다.

이처럼 김준희의 애슬레저 패션은 단순한 운동복을 넘어, 일상에서도 응용 가능한 모던한 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동일한 톤의 세트업은 실패 없는 코디의 지름길이며, 여기에 헤드폰이나 심플한 액세서리를 더하면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세련된 데일리 애슬레저룩이 완성된다.

이번 시즌, 김준희처럼 몸매를 드러내는 슬림핏 세트업으로 여름 운동 코디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스타일과 기능성, 자신감까지 모두 갖춘 ‘운동하는 여자’의 정석을 그대로 담을 수 있을 것이다.

#김준희 #김준희패션 #김준희운동룩 #애슬레저룩 #피트니스패션 #딥카키코디 #브라탑코디 #바이커쇼츠 #여름운동룩 #스타패션 #운동하는여자 #미러샷룩

관련기사

김준희, 줄무늬 탱크톱으로 여름 정조준

김준희, 유튜브 회의룩도 남다르게…고급스러운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