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황재균 이혼 이유? 이미 별거 중이었던 사이

온라인 커뮤니티

4개월째 침묵했던 지연 황재균 이혼설, 결국은 루머가 아닌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의 지연 황재균 이혼 이유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연 황재균 이혼 이유? (+별거)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KT 위즈)이 결혼 2년 만에 이혼 조정 중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 달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하고 이혼 절차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연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태성의 최유나 변호사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하여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지연 유튜브

지연 역시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저희는 서로 합의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직접 입장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6월부터 4개월째 이어지고 있던 ‘이혼설’에 대한 답이었습니다.

또한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아 있던 황재균과의 커플 사진도 모두 삭제했습니다. 황재균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폐쇄했습니다.

황재균 지연 이혼설의 시작 (+결혼 반지, 헌팅포차)
온라인 커뮤니티

두 사람의 ‘이혼설’이 불거진 건 지난 6월이었습니다. 당시 이광길 해설위원이 라디오 생중계 중 “황재균 이혼한 거 알아? 국장님에게 들었다”고 말한 게 발단이 되었습니다.

이광길 위원이 다급하게 수습하면서 “오해했다. 다른 사람 이야기만 듣고 잘못한 거 같다”고 사과했고, 지연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했지만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타고 해당 발언이 퍼지면서 논란은 일파만파가 됐습니다.

여기에 황재균이 벤치클리어링으로 인성 논란에 휩싸이면서 지연이 악플에 시달리고 유튜브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또한 지연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결혼 반지를 착용하고 있지 않아 의구심이 증폭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잠시 가라 앉았던 이혼설은 황재균이 밤새 술을 마시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재점화됐습니다. 한 술집에서 황재균이 이성들과 새벽까지 술을 마시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황재균 측이 “8월 31일 대전 경기 끝나고 서울에 올라와 9월 1일 오전까지 술을 마셨다고 하더라. 9월 1일은 경기도, 훈련도 없던 휴식일이었다”고 해명했지만 이혼설이 완전히 진화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성들과 술자리라는 점은 이혼설에 힘을 실었습니다.

더군다나 3개월 만에 유튜브에 복귀한 지연의 손에는 여전히 결혼 반지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지연 측은 이혼은 사실이 아니라면서 이혼설을 극구 부인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4개월이나 계속되는 이혼설에 대중은 지쳤습니다. 그동안 SNS, 유튜브에 같이 있는 사진, 영상을 올리며 애정을 과시했던 두 사람이었던 만큼 ‘투샷 하나면 된다’는 간단한 인증 방법을 제시하는 이들도 적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의 투샷은 볼 수 없는 상황이 됐습니다.

황재균, 지연 이혼 인정 직후 멀티히트 펑펑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티아라 지연과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이한 황재균이 준플레이오프에서 멀티 히트를 때려내며 부활의 조짐을 알렸습니다.

황재균은 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2차전 LG 트윈스 대 kt 위즈 준플레이오프 경기에 8번타자 겸 3루수로 선발 출장, 4타수 2안타 1타점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보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황재균의 이날 경기 활약은 앞선 경기에서의 모습과 확연히 달랐습니다. 황재균은 이날 직전까지 포스트시즌 9타수 무안타에 빠져 있었고 1차전에서 7번타자로 출전했던 황재균에게 이강철 감독은 8번타자로 타순을 한 계단 내리며 부담을 덜어주려 했습니다.

부담감을 이겨냈는지 황재균은 이날 첫 두 타석에서 안타를 때려내며 이강철 감독에 화답했습니다. 황재균은 2회 좌전안타로 3루주자를 불러들여 kt 위즈에 선취점을 가져오는 적시타를 기록했습니다. 이후 황재균은 4회에도 좌중간 안타를 기록, 멀티히트를 완성했습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