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만원 샤넬룩으로 세련된 스타일링 한 99억 건물주

방송인 김나영이 고급스러운 샤넬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천만 원 명품으로 완성한 '샤넬 룩'

김나영은 9월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 미술관 전시를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명품 브랜드 샤넬(C사)의 트위드 원피스, 하이힐, 가방 등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각 아이템의 가격을 합하면 수천만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네티즌 반응 폭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인간 샤넬!", "날이 갈수록 고급스러워지는 미모", "따라 하고 싶지만 따라 할 수 없는 패션 클래스"라는 반응을 보이며 김나영의 패션 감각을 극찬했다.

공개 연애와 부동산 투자로 화제

김나영은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며 씩씩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의 공개 연애도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이큐는 김나영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거나, 그녀의 두 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으로 ‘준비된 아빠’의 면모를 보여주며 주목받았다.

또한, 김나영은 2022년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건물을 99억 원에 매입해 화제를 모았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해당 건물에 설정된 채권최고액과 근저당 내용을 토대로 45억 원대 대출이 활용된 것으로 추정했다.

활동과 행보에 기대 UP

김나영은 방송과 유튜브, 패션 활동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의 럭셔리한 스타일링과 따뜻한 가족 이야기가 계속해서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