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12년 만에 예능 출격→'유퀴즈'서 신곡 공개…빅뱅 계획 언급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의 가수 지드래곤(GD)이 12년 만에 '유퀴즈'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해 눈길을 끈다.
특히 '유퀴즈'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 그룹 빅뱅의 근황 및 활동 계획 등을 공개할지 주목된다.
특히 지드래곤은 "빅뱅이라는 그룹으로 활동 계획은 있다"고 밝힌 만큼 다가올 '유퀴즈' 방송에서 이와 관련한 구체적 언급을 할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그룹 투애니원(2NE1)이 출연해 반가움을 자아낸 가운데, 방송 말미 예고 영상에 지드래곤이 등장해 이목으르 집중시켰다.
예고편 영상은 지드래곤에게 포옹과 함께 그의 성대모사로 인사를 건네며 반가워하는 유재석의 모습으로 시작을 열었다. 특히 예고편 영상에선 7년 만에 신곡 소식을 알린 지드래곤이 ‘유퀴즈’에서 최초로 신곡 일부를 공개하는 모습도 담겼다. 이를 들어본 유재석이 “왜 여기까지밖에 안 들려줘”라며 아쉬움을 토로하는 모습도 이어졌다.
지드래곤의 예능 출연은 ‘유퀴즈’가 무려 12년 만이다. 그는 ‘유퀴즈’에서 그룹 빅뱅의 히트곡 탄생 비하인드와 함께 연습생 시절 빅뱅 멤버 태양과 함께 선배들의 식사 뒷정리를 했던 과거 일화도 공개한다.
특히 지드래곤은 “빅뱅이라는 그룹으로 활동 계획은 있다”고 밝힌 만큼 다가올 ‘유퀴즈’ 방송에서 이와 관련한 구체적 언급을 할지 주목된다.
한편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저녁 방송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