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포미닛·비스트 현아♥용준형, 아이돌 결혼식 따라다니는 불화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크릿 출신 송지은에 이어 포미닛 출신 현아, 비스트 출신 용준형이 하객들의 축하 속에 부부가 됐다.
일부 누리꾼들은 현아와 용준형이 활동했던 포미닛, 비스트 멤버들의 참석 여부를 확인하며 불화설에 불을 지피려는 모습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시크릿 출신 송지은에 이어 포미닛 출신 현아, 비스트 출신 용준형이 하객들의 축하 속에 부부가 됐다.
현아, 용준형은 지난 10월 11일 서울 삼청각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지난 1월 공개 열애를 시작한지 9개월 만이다.
지난 7월 현아 소속사 앳 에어리어 측은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라며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가희, 조권, 홍석천, 엄정화, 윤미래 타이거JK 부부, 유노윤호 등 많은 연예계 동료들도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용준형은 흰색 턱시도를 입었고, 현아는 미니 드레스 형태의 웨딩 드레스에 빨간색 플랫 슈즈, 히피펌으로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현아와 용준형은 주례와 축가 없이 서약서를 낭독했다. 현아는 “남편에게 취미가 생기면 무엇이든 같이 해주는 친구 같은 아내가 되겠다. 매일 아침 함께 눈뜨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재미있고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라고 말했다. 현아와 15년간 함께 일한 스타일리스트와 매니저의 축사에 눈물을 흘리는 두 사람의 모습도 포착됐다.
현아, 용준형의 열애 발표 당시 때아닌 손절설이 불거져 “팔로우랑 상관없이 저 현아랑 친하다”라고 해명했던 조권도 드레스를 입은 현아와 포옹을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조권은 “내가 중학교 2학년 15살 때 네가 초등학교 12살이었는데. 시간이 많이 흘렀네. 행복하렴 현아”라고 축복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현아와 용준형이 활동했던 포미닛, 비스트 멤버들의 참석 여부를 확인하며 불화설에 불을 지피려는 모습도 보였다. 그러나 최근 포미닛 출신 배우 권소현은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진행한 인터뷰에서 “현아 언니는 여전히, 꾸준히 응원을 해주고 있다. 최근에도 만나 안부를 나눴다”라며 “팀 멤버가 결혼을 한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청첩장도 받았다.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부산국제영화제가 11일 폐막하는데, 우리 작품이 경쟁부문에 올랐다. 폐막식 당일 시상식도 진행된다. 독립영화의 경우에는 수상 여부가 작품에 도움이 많이 되기 때문에, 폐막식까지는 부산에 머물 것 같다”라고 불참 이유를 밝혔다.
지난 9일 송지은, 박위의 결혼식에서도 한선화의 불참이 동시에 주목을 받았다. 송지은의 결혼식에는 시크릿 출신 정하나(활동명 징거), 전효성이 참석해 변함없는 우정을 인증했다. 그러나 불화설에 휩싸인 후 2016년 10월 팀을 탈퇴했던 한선화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한선화는 같은 날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우리 감독님들 항상 감사해요”라는 게재하며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는 모습을 공개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최소 1억’ 현아♥용준형 다운 결혼식→초미니 드레스에 빨간 구두, 눈물도 펑펑[이슈와치]
- 정해인 정소민, 웨딩 화보 같은 투샷‥이러니 열애설나지
- 1800만원 목걸이 찬 김지원, 고모 김정난도 깜짝 놀랄 올블랙룩
- 이수진 “우는 아들 뒤로, 이동국 아들 맞냐고 험담…커다란 아빠 이름 넘어야”[전문]
- ‘서프라이즈’ 김하영, 티지어스 출신 박상준과 결혼하나? 2년째 열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