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으로 딱 좋아요!"...단양의 자연이 보이는 감성 숙소 BEST5
단양의 자연이 보이는 감성 숙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단양에는 수많은 숙소가 있습니다. 매년 트레킹을 하러 오는 여행자부터 삶에 쉼을 주기 오기 위해 오는 여행자, 단양팔경을 감상하러 오는 여행자까지 다양한 인파가 찾아오는데요.
그중 자연과 어우러진 감성적인 숙소에서 편안한 하루나 며칠을 지내다 가기 위해 오는 여행자도 있습니다. 단양에는 힐링할 수 있는 감성 숙소가 어떤 곳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온달스테이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507-1428-8199
◆ 계곡, 와이파이, 바비큐장, 단체, 모던
온달스테이는 가성비 넘치는 펜션으로 근처 30분 거리에 단양 시내 및 패러글라이딩하는 곳이 있어 차를 가져온 분들이라면 특히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온달스테이에는 디럭스, 슈페리어 등 다양한 객실이 존재하며 깨끗하고 쾌적한 내부와 푹신한 침대, 감성적인 소품과 식사할 수 있는 넓은 시각과 조리대, 싱크대, 소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등 편의를 돕는 전자기기가 있어 요리할 때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화장실의 기본적인 어메니티가 있어 무거운 짐 바리바리 싸 들고 가지 않아도 됩니다. 넓은 테라스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바비큐를 할 수 있고 캠핑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 마치 캠핑에서 바비큐를 해 먹는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아래층에 온달스테이에서 운영하는 미니 슈퍼가 있어 간식이나 컵라면, 햇반, 술, 음료 쌈장, 고추장, 소금 등 간단한 요리도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바로 앞에 계곡이 있어 물 흐르는 소리가 들리며 겨울에는 바짝 얼어 장관을 이루어 내는 절경을 볼 수 있습니다.
2. 자연향펜션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507-1392-3335
◆수영장, 바비큐장, 픽업, 와이파이, 모던, 풀빌라, 독채, 복층, 계곡, 워터파크
시내 안쪽에 위치한 자연향펜션은 가성비 넘치는 감성 숙소로 조용하게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지중해 유럽식 건물로 되어 있으며 사계절의 변화를 감상할 수 있는 산의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넓고 깨끗한 수영장이 있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고 잘 관리된 마당과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와 실외로 만들어진 바비큐장이 있어 더운 한여름이나 추운 한겨울에는 식당 형식으로 된 바비큐장에서 쾌적하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실내지만 전면 통유리로 되어있어 개방감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조미료 및 얼음, 컵, 접시 등이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 바비큐장은 숙소 옆에 마련되어 있어 눈부신 하늘과 자연을 보며 식사할 수 있습니다.
객실 내부는 야외 마당이 훤하게 보이는 거실 통창과 감성 소품, 모던한 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3. 르블랑 펜션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507-1301-3673
◆ 수영장, 바비큐, 모던, 복층, 와이파이, 계곡, 공용시설
르블랑 펜션은 드넓은 수영장과 바로 앞 계곡이 위치한 감성 숙소입니다. 르블랑 펜션 건물은 디럭스룸, 패밀리룸, 온돌방 등 다양한 객실이 운영되며 웬만한 시도에서 운영하는 수영장 크기로 선베드, 파라솔 테이블, 튜브까지 마련되어 있어 실컷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홀로 여행부터 단체 여행까지 수용하기 좋은 곳으로 깔끔한 내부와 넓은 주방 및 테이블이 있어 요리하기 편합니다. 커다란 냉장고와 수저, 접시, 가위, 집게, 밥그릇, 국그릇 등 식기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실의 창문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드넓은 산과 푸릇한 산, 파란 수영장까지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 내부에서 바비큐가 진행되며 패밀리룸의 경우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할 수 있습니다.
환풍기가 달린 넓은 테라스장에서 바깥 전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4. 아비채하우스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43-421-8286
아비채하우스는 전망 좋기로 유명한 감성 숙소입니다. 4개의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깔끔한 내부와 감성적인 조명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기본적인 식기와 작은 냉장고와 주방, 싱크대, 가스레인지, 전기밥솥이 마련되어 있어 요리하기 편합니다.
복층 펜션인 아비채하우스는 2층에 침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작은 테라스가 있고 통창으로 되어있어 환상적인 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북유럽식 원목 바닥과 조명 등 모던한 인테리어가 편안하게 잠에 이루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비채하우스는 스파펜션으로 화장실 한쪽에 스파가 마련되어 있으며 통창으로 된 창문 밖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비큐장은 야외에 있으며 공동바비큐장이 있어 자연을 바라보며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5. 둠둠 펜션
◆ 체크인 PM 15:00 - 체크아웃 AM 11:00
◆ 0507-1381-5851
◆ 독채, 바비큐장, 계곡, 단체, 주차, 와이파이
단양의 한적한 시골 마을에 위치한 둠둠 펜션은 잘 가꿔진 아름다운 정원과 사계절 꽃이 피는 프라이빗한 감성 숙소입니다. 넓고 깔끔한 거실과 감성적인 가구와 소품이 마련되어 있고 주방과 테이블 또한 넓어 편안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도 있으며 가정집의 편안함과 펜션의 감성이 더해져 한 달 살기 하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다양한 꽃이 피는 정원에는 푸릇한 나무들과 야외 테이블, 높다란 산의 전경이 가득 보이고 꽃밭에 둘러싸여 절경을 이룹니다.
주위에 개울이 있어 물소리가 들리며 산으로 둘러싸인 작은 마을이라 가볍게 산책하며 자연을 감상하기 좋으며 공기가 맑고 깨끗합니다.
글램핑장 형식으로 꾸며진 바비큐룸은 넓은 테이블과 편안한 숙소가 있고 바깥이 보이는 창문이 많아 개방감을 선사합니다.
호스트가 키우는 텃밭에서 상추를 제공해 줘 신선한 쌈을 맛볼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산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단양을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단양 감성 숙소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계절 어느 시기에 와도 아름다운 자연과 편안한 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곳에서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