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도쿄 스카이트리뷰 호텔

출처 : Asakusa View Hotel

요즘 일본 여행을 떠나는 한국인 여행객이 무척 많습니다.

일본의 주요 지역에는 어디를 가나 한국인은 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도쿄 역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여행지입니다.

도쿄의 랜드마크인 스카이트리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구조물입니다. 무려 600m를 훌쩍 넘는 높이인데요.

스카이트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도쿄 호텔은 한국인 여행객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스카이트리의 풍경만으로도 일본 여행의 느낌이 물씬 풍기죠.

출처 : Asakusa View Hotel

1. 아사쿠사 뷰 호텔

대표적인 스카이트리뷰 호텔 중 하나는 '아사쿠사 뷰 호텔'입니다.

도쿄의 4성급 호텔로 스카이트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데요. 객실에서 도쿄의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사쿠사 뷰 호텔은 스카이트리에서 도보 약 30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아사쿠사역과 연결되어 있어 이동하기 편리한 위치입니다.

또한 공항 리무진이 호텔 앞에 내리며 셔틀버스를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객실 종류는 더블룸, 트윈룸, 쿼드룸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도 추천하는데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넓은 통유리창 밖으로 스카이트리가 들어옵니다.

출처 : Asakusa View Hotel

밤이 되면 스카이트리의 야경은 더욱 화려함을 자아내는데요. 도쿄에 왔음을 실감하게 하는 풍경을 갖추고 있죠.

또한 스카이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습니다.

호텔에서는 매일 아침 아메리칸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부대시설로는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파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주말 기준 1박 요금은 20만 원대부터 시작됩니다.

투숙객은 "방이 엄청 넓지는 않지만, 침대에 누우면 딱 스카이트리 타워가 보이는 좋은 위치입니다. 방은 높은 층으로 미리 부탁하면 최대한 맞춰줍니다", "일출과 야경이 너무 아름다운 객실에서 정말 영화 같은 숙박이었어요", "일본 호텔 여러 군데 이용해 봤는데 뷰는 최고였음" 등의 후기를 남겼죠.

출처 : Tobu Hotel Levant Tokyo

2. 토부 호텔 레반트 도쿄

'토부 호텔 레반트 도쿄'에서도 통유리를 통해 스카이트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트리에서 도보 약 2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긴시초 역 인근에 위치했습니다.

객실 창문 밖으로 보이는 스카이트리의 풍경은 마치 액자 속 그림 같은데요. 시원하게 트여있는 창문 덕분에 객실에서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습니다.

이곳은 일본 호텔에 비해 객실이 넓은 편이라서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죠.

객실 타입 중 트리플룸과 쿼드룸이 있어 여럿이 머무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주말 기준 1박 요금은 20만 원대이죠.

토부 호텔 레반트 도쿄는 투숙객의 후기가 좋은 편인데요.

투숙객은 교통이 편리하고 인근에 편의시설이 있어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는 후기를 남겼죠.

토부 호텔 레반트 도쿄에 머물면서 디즈니랜드에 다녀올 계획이라면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로 디즈니랜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Lotte City Hotel Kinshicho

3. 롯데시티호텔 긴시쵸

'롯데시티호텔 긴시쵸'는 도쿄의 3성급 호텔입니다.

긴시초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스카이트리까지 도보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위치가 좋은 호텔로 알려졌는데요.

객실에서 바라보는 스카이트리의 풍경이 무척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큰 창문을 통해 스카이트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트리가 보이는 창밖을 배경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데요.

객실 종류는 싱글룸, 더블룸, 트윈룸, 패밀리 트윈룸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호텔 1층에 어메니티가 놓여 있어 원하는 대로 이용할 수 있죠.

출처 : Lotte City Hotel Kinshicho

롯데시티호텔 긴시쵸 투숙객 대부분은 호텔 1층에는 세븐일레븐이 입점하여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는데요.

투숙객은 "교통이 편리한 호텔로 가성비가 높습니다", "지하철역과도 직접 연결되어 있어 너무 편했어요. 1층에 편의점 있는 것도 좋았고 길만 건너면 유니클로, 다이소, 스타벅스 등 있고 11시까지 하는 식품관 및 슈퍼 있어 지내기에 너무 편했어요", "스카이트리 뷰가 정말 예쁜 곳. 야경이 멋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주변에는 파르코 백화점, 세이유 마트 등이 있어 쇼핑하기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호텔 앞으로는 공원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롯데시티호텔 긴시쵸의 스카이트리 뷰 객실 주말 1박 요금은 20만 원대부터 시작됩니다. 스카이트리가 보이지 않는 객실은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죠.


이 콘텐츠는 피키캐스트의 콘텐츠로서
카카오의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