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와 자연 속 휴식, 호이안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 12월 개장

송요셉 기자 2024. 10. 14. 13: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2월15일 문을 여는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Namia River Retreat)가 풍부한 웰니스 자원을 필두로 한국 시장을 공략한다.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는 베트남 호이안 투본강의 작은 섬 위에 자리해있다.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신체적인 편안함뿐만 아니라 정신, 사회적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에 여름 시즌부터 언론과 잡지 등에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를 소개해왔고, 지속적으로 시장에 노출할 계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숙객 웰니스 프로그램, 지역 문화체험 등 무료로 제공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Namia River Retreat)가 풍부한 웰니스 자원을 필두로 한국 시장을 공략한다. 사진은 리버빌라 /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

오는 12월15일 문을 여는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Namia River Retreat)가 풍부한 웰니스 자원을 필두로 한국 시장을 공략한다.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는 베트남 호이안 투본강의 작은 섬 위에 자리해있다. 객실은 숲속 전망인 니파빌라, 강가 전망인 리버빌라 등 총 60개 풀빌라로, 투숙객들만 접근할 수 있어 프라이버시와 평온함을 보장한다. 자전거로 15분이면 번화가에 닿을뿐더러 육지를 오가는 셔틀 보트가 있어 도심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몸과 마음의 안정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웰니스 자원이 풍부한 리조트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베트남 전통 웰니스 방식으로, 아침 운동을 시작으로 허브티 시음, 찜질과 목욕으로 몸을 따뜻하게 한 뒤 투숙객이 선택 가능한 전통 마사지 체험이 가능하다. 낮에는 자연 속을 느리게 걷거나 명상 프로그램, 저녁에는 허브 목욕, 허브 차 시음을 체험할 수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투숙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지역 문화체험을 통해 호이안 약초 전문가를 만나 이야기를 듣고 전통 치유방식을 배울 수 있다 /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

투숙객은 웰니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1박 예약 당 조식 및 미니바 2인 무료 제공, 지역 문화체험, 호이안 현지인과 커뮤니티 체험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지역 문화체험은 호이안의 공예품 장인의 작업실을 방문해 감상하고, 약초 전문가를 만나 베트남 전통 치유방식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어부들이 강낚시를 할 때 사용하는 원뿔 보트를 타고, 야자수 숲을 탐험하거나 어업현장을 지나 호이안 생활 방식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Mini Interview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 미셸 포드(Michelle Ford) 총지배인
대체불가한 웰니스로 여행객 이끈다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 미셸 포드(Michelle Ford) 총지배인은

-리조트 웰니스 프로그램은.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휴식을 취할 시간이 매우 중요하다.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신체적인 편안함뿐만 아니라 정신, 사회적 안정감을 제공한다. 전통 치료방식과 지역 약초, 차 등으로 호이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웰니스를 선사한다.

-한국 시장 마케팅 전략은.

한국은 영국, 호주, 중국과 함께 주요 마케팅 시장이다. 이에 여름 시즌부터 언론과 잡지 등에 나미아 리버 리트리트를 소개해왔고, 지속적으로 시장에 노출할 계획이다. 리조트 가격을 고려한 주요 타깃은 하이앤드 여행객 중 웰니스에 관심이 많고, 느긋한 삶을 지향하는 여행객이다. 리조트의 지속 가능한 경영과 빼어난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할 생각이다.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