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강동원 노비 캐스팅만 기다린 이유 “무한정 대기 각오”(출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란'의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0월 20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인터뷰 코너 '맞대본다'에는 넷플릭스 영화 '전,란' 주연 배우 강동원, 박정민, 차승원이 출연했다.
'전,란'의 제작자인 박찬욱 감독에게 제일 먼저 이번 작품을 제안받았다고 밝힌 배우 박정민은 몸종 천영 역할로 강동원을 캐스팅할 예정이라는 이야기에, 무한정 대기를 각오하며 그를 기다렸다는 훈훈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전,란’의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0월 20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인터뷰 코너 '맞대본다'에는 넷플릭스 영화 '전,란' 주연 배우 강동원, 박정민, 차승원이 출연했다.
‘전,란’은 임진왜란이 일어난 혼란스러운 시대, 어린 시절을 함께한 친우였지만 선조(차승원)를 지키는 최측근 무관이 된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이었지만 의병이 된 ‘천영’(강동원)이 적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전,란’의 제작자인 박찬욱 감독에게 제일 먼저 이번 작품을 제안받았다고 밝힌 배우 박정민은 몸종 천영 역할로 강동원을 캐스팅할 예정이라는 이야기에, 무한정 대기를 각오하며 그를 기다렸다는 훈훈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또 박정민은 배우 차승원만의 톤 연기에 감탄을 표하며 비슷한 듯 다른 대사를 표현할 때 ‘나는 저렇게 못 하는데...’라는 생각을 했다며 솔직한 심정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차승원 배우는 박정민 배우가 연기한 ‘종려’는 “가장 감정의 파고가 높은 인물인데 박정민이 다 했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아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강동원과 박정민 배우는 이번 작품에서 화려한 검술을 선보이는데, 검술이 익숙한 강동원과 달리 박정민은 검술이 익숙하지 않아 하마터면 상대 배역인 정성일 배우를 두 동강(?) 낼 뻔했다는 아찔한 비하인드를 전해 제작진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동원 배우는 박찬욱 감독이 ‘천재’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은 김상만 감독과의 작업에 큰 만족을 표하며 “감독님이 직접 그린 천영의 수배 전단이 마음에 들어 집에 액자로 걸어두려고 가져왔다”면서 그를 향한 깊은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20일 낮 12시 5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세상에’ MC 꿰찬 전현무 첫방 녹화중 복권 당첨 복 터졌네[어제TV]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52억 외노자? 뉴진스 하니 국회 발언이 쏘아올린 흉흉한 ‘수납설’[뮤직와치]
- 김병만, 뉴질랜드에 45만평 땅 보유 “2억원에 사 병만랜드 건설”(라스)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