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CPU 냉각장치 '피어레스 어쌔씬 90 SE'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27일 데스크톱PC용 공랭식 프로세서 냉각장치 '피어레스 어쌔씬 90 SE'를 국내 출시했다.
이 제품은 대만 냉각솔루션 업체 서멀라이트가 제조한 제품으로 90mm 규격 냉각팬(TL-P9)과 방열판, 히트파이프를 통합했다.
기본 색상에 더해 히트싱크와 냉각팬 등 색상을 통일한 화이트, 블랙 버전 등 총 3개 제품이 국내 출시되며 무상보증기간은 구입 후 3년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서린씨앤아이가 27일 데스크톱PC용 공랭식 프로세서 냉각장치 '피어레스 어쌔씬 90 SE'를 국내 출시했다.
이 제품은 대만 냉각솔루션 업체 서멀라이트가 제조한 제품으로 90mm 규격 냉각팬(TL-P9)과 방열판, 히트파이프를 통합했다. 높이는 100mm, 넓이와 폭은 94mm로 ITX 규격 케이스나 미니PC 등 소형 폼팩터 PC 탑재에 적합하다.
히트파이프의 열을 분산하는 공기 순환을 고려한 반중력 히트파이프(AGHP) 기술을 적용해 수평이나 수직 등 장착 방향에 관계 없이 높은 냉각 효율을 낸다.
기본 장착 냉각팬은 분당 최대 회전수 2200 RPM, 풍량 32.77CFM이며 작동시 최대 소음은 23.85데시벨(dBA) 수준으로 유지한다. PWM 연결로 내부 온도나 프로세서 작동 상황에 따라 회전 수를 자동 조절한다.
기본 색상에 더해 히트싱크와 냉각팬 등 색상을 통일한 화이트, 블랙 버전 등 총 3개 제품이 국내 출시되며 무상보증기간은 구입 후 3년간이다. 공식 권장가는 3만4천500원.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린씨앤아이, 클레브 크라스 V RGB ROG 메모리 출시
- 서린씨앤아이, 립죠스 M5 DDR5-6000MHz 메모리 추가 출시
-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하이드로시프트 LCD 파생모델 출시
-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미니 PC케이스 'A3-mATX' 출시
- SK하이닉스 "16단 HBM3E, 검증 단계서 12단과 '동등 수율' 확보"
- AI 더한 '8K 셋톱박스'...KT "진정한 AI TV시대 "
- 美 반도체 장비 업계, 공급망서 中 배제…'비용 상승' 우려
- 해리스 vs 트럼프 누가 이길까…가상자산업계도 촉각
-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본업으로 유통 경쟁력 회복 나서나
- [미래의료] 진단검사의 디지털 전환...글로벌 기업은 일찌감치 가치 알아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