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음악 데이트, 애나 캠프와 강아지 그웬의 사랑 이야기"

조회 832025. 3. 30.
온라인 커뮤니티


뮤지컬 코미디로 사랑받는 배우 애나 캠프가 ‘도도 드림 데이트(Dodo Dream Date)’에 참여해 강아지 그웬과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녀의 집에 도착한 그웬은 문을 열자마자 애나의 품에 안겼고, 두 사람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듯한 순간을 맞이했습니다.

"너 진짜 너무 예쁘다" 애나는 감탄하며 말했습니다.

그웬은 애나의 집을 한바퀴 돌아본 뒤, 이날의 특별한 데이트 일정을 확인했습니다. 첫 번째는 댄스 레슨, 두 번째는 간식 타임, 그리고 마지막은 프리스타일 랩 배틀까지. 애나는 모든 순간을 즐길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댄스 강사 크리스티나 맥키버가 도착하자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댄스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강사는 그웬이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그녀의 장난감을 활용한 동작을 가르쳤고, 이를 지켜보던 그웬도 스스로 즉흥적인 춤사위를 선보이며 흥을 돋웠습니다.

"그웬이 수업을 꽤 즐긴 것 같다" 애나는 웃으며 말했다 "아직 정말 어린데도 뭔가 특별한 느낌이 든다. 마법 같은 존재 같다고 해야 할까"

온라인 커뮤니티


춤으로 몸을 풀고 난 후, 애나와 그웬은 앉아서 간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눴습니다. 애나는 자신의 새 드라마 Hysteria가 헤비메탈 음악을 주제로 하고 있다며 음악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그리고 즉석에서 그웬을 위한 노래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 노래는 그녀가 그웬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리고 그웬이 곧 멋진 가족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웬, 오늘 정말 최고의 데이트였어" 애나는 그웬을 바라보며 진심을 담아 말했다 "내 인생 최고의 첫 데이트였다고 해도 될 것 같아. 널 입양할 사람은 정말 행운일 거야"

데이트의 마지막 순간, 그웬은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어덜트 라지 브리드 사료로 한 번 더 간식을 챙겼습니다. 아직 가족을 찾지 못한 그웬, 하지만 이날 그녀를 향한 애나의 사랑만큼은 확실히 전달된 듯했습니다.

"그웬 너무 귀엽다… 저렇게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아이가 빨리 좋은 가족을 만났으면!"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