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템 같지만 다르다!"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미연 여름 패션템

미연 SNS

무더운 계절에도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면,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 미연의 데일리룩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최근 그녀가 선택한 마뗑킴의 반팔 티셔츠는 깔끔한 나그랑 디자인에 섬세한 로고 자수 디테일로 눈길을 끌며, 여름철 데님 팬츠와의 매치로 완성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인다.

이 제품은 MATIN KIM의 ‘플라워 스티치 나그랑 로고 탑(FLOWER STITCH RAGLAN LOGO TOP IN BLACK)’으로, 기본 티셔츠 이상의 존재감을 가진 아이템이다.

미연 SNS

이 티셔츠는 꽃 모양의 자수로 표현된 마뗑킴 로고가 가슴 부분에 포인트로 자리잡아, 심플한 실루엣 안에서도 감성을 더해준다.

나그랑 슬리브 구조는 어깨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하며, 여름 내내 다양한 하의와 손쉽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짧은 총장과 밑단 실루엣 덕분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나 쇼츠와도 궁합이 좋으며, 누구나 캐주얼하면서도 꾸안꾸 무드를 손쉽게 표현할 수 있다.

미연 SNS

마뗑킴의 플라워 스티치 나그랑 로고 탑은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탄탄한 원단감이 핏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움직임이 많은 일상에서도 불편함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미연 SNS

미연이 선택한 마뗑킴의 나그랑 티셔츠는 디자인과 착용감을 모두 갖춘 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특히 심플한 데님 아이템과 함께할 때 더욱 빛을 발한다.

합리적인 58,000원의 가격대 또한 트렌디한 브랜드 티셔츠 중에서 비교적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이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