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인생 첫 악역 도전 위해 다이어트 中…술도 안 마셨다" ('차쥐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수가 악역 준비를 위해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이영지가 "말 안 편하게 해도 마시기"라고 하자 도경수는 "그냥 나를 먹일 속셈이구나"라고 밝혔다.
도경수는 술을 최근에 마신 적 있냐는 질문에 도경수는 "좀 됐다. 몇 주 됐다. 내가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중"이라며 '조각도시' 촬영을 언급했다.
도경수는 "9월부터 촬영 시작한다. 그 역할 때문에 살을 빼고 있다. 처음 해보는 악역이다. 지금까지 안쓰럽고 착한 캐릭터를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도경수가 악역 준비를 위해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13일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에서는 '빅보이 Mr.경수, 마침내 차쥐뿔에 등장'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2달 만에 재회한 이영지와 도경수는 살짝 어색하게 대화를 나누었다. 도경수는 "영지 씨가 저한테 주신 샴페인을 가져왔다. 평소에 잘 안 마셔서 같이 먹으려고 가져왔다"라고 밝혔다. 이영지는 "제가 드린 거를 가져오신 거라고요?"라고 당황하다 다른 위스키 선물을 보고 미소를 보였다.
도경수는 말 편하게 하라는 이영지의 말에 "갑자기 말을 편하게 못하겠지?"라고 했다. 이영지가 "말 안 편하게 해도 마시기"라고 하자 도경수는 "그냥 나를 먹일 속셈이구나"라고 밝혔다.
도경수는 술을 최근에 마신 적 있냐는 질문에 도경수는 “좀 됐다. 몇 주 됐다. 내가 지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중"이라며 '조각도시' 촬영을 언급했다. 도경수는 "9월부터 촬영 시작한다. 그 역할 때문에 살을 빼고 있다. 처음 해보는 악역이다. 지금까지 안쓰럽고 착한 캐릭터를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도경수는 연기 외에 투어도 하고 있다고.
이어 도경수는 이영지의 무대에 대해 "잘하더라. 무대를 장악한다. 관객들이 영지한테 몰입할 수 있는 에너지가 있는 것 같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이디라오 마니아인 이영지는 도경수에게 "하이디라오 몇 번 갔냐"라고 물었고, 도경수는 "너보다 안 갔어"라고 재빠르게 답했다. 도경수는 이영지에게 "마장, 간장 중 뭐냐"라며 "나도 소스에 대한 부심이 있다. 간장파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영지 역시 "내가 하이디라오에 데려간 친구들 중에 제 소스를 먹고 눈 안 뒤집힌 사람 없다"라고 응수했다. 그러자 도경수는 "같이 한번 가자"라며 "직원 세 분한테 평가를 받자"라고 의지를 불태웠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차쥐뿔'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건주·이강인·오상욱, 9월 뜨겁게 달군 열애설 주인공 [종합]
- '서울대 출신' 현자 "스토킹 사건 후 대인기피증…가짜 남편 만들었다" ('특종세상')
- '뚝딱이 아빠' 김종석 "빚 100억, 美 사업 실패로 이산가족 됐다" (특종세상) [종합]
- 소유진 "♥백종원과 신혼여행서 하루 여섯 끼...결국 울었다" (꽃중년)
- 저스틴 팀버레이크, 음주운전 혐의 인정하기로...벌금 67만원 예상 [할리웃통신]
- 최강희, 환경미화원→어부 다음은 대목 맞은 떡집이다... 시장 아이돌 등극
- 지승현 "경희대 영문과 4년 장학금→YTN 1차 합격" 엄친아 스펙 공개 ('유퀴즈')
- 김석훈, 미스틱스토리 사옥 최초공개... 대표실·탕비실 습격하고 "일회용품 너무 많아" 지적
- 박소영♥문경찬, 초고속 결혼... 개그우먼X야구선수 부부 탄생[공식]
- 주우재 "20대 때 여친, 시험 전날 찾아와 놀자고…결국 재수강" ('연애의 참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