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 연하 아내, 딸과 행복한 서태지가 전한 반가운 소식!

조회수 2023. 8. 23. 16: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서태지, 아내 이은성 배우, 딸 정담 양

대표적인 신비주의 아티스트 서태지는 16세 연하의 배우 이은성과 지난 2013년 결혼해 현재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있다. 결혼 이후 신비주의를 조금씩 벗어던지고 SNS로 가족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서태지 SNS

하지만 여전히 대중과 거리감이 있는 연예인으로 꼽히는 서태지. 그런 그가 최근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다.

무대 위 서태지
서태지 25주년 공연 실황 영화, 9월6일 개봉

가수 서태지를 극장에서 만난다.

서태지의 데뷔 25주년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이 9월6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CGV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공연 실황 영화로 시작해 임영웅, 강다니엘, 아이유 등 가수들의 공연 무대를 영화로 제작해 소개하고 있다. 강력한 폭발력을 지닌 아티스트 팬덤을 겨냥한 기획의 일환으로 서태지까지 이어졌다.

9월6일 개봉하는 서태지의 데뷔 25주년 공연 실황 영화 포스터. 사진제공=CGV 

서태지는 1992년 양현석, 이주노와 함께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해 힙합과 댄스음악, 랩 등을 본격적으로 도입해 한국 대중문화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끈 주인공이다.

서태지와 아이들

데뷔곡 '난 알아요'부터 그룹으로 출시한 마지막 곡인 '시대유감'까지 발표한 모든 노래가 크게 인기를 끌었다. 특히 '교실이데아' '발해를 꿈꾸며' '하여가' 등 시대와 역사를 노래한 곡들로 사회적인 반향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는 2017년 9월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한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실황이다. 서태지의 가장 최근 무대로 방탄소년단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화제가 된 바로 그 공연이다.

서태지와 방탄소년단

공연 실황에는 서태지의 명곡이 총망라돼 있다.

방탄소년단과 함께 부른 '컴백홈'을 비롯해 '교실 이데아' '하여가' 등 총 20곡의 화려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CGV는 "대형 스크린과 5.1 채널 사운드로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극장에서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1990년대의 향수를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는 CGV용산아이파크몰, 광주금남로, 대구, 대전, 전주효자, 제주노형 등 전국 4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러닝타임은 111분이고 티켓 가격은 2만원이다. 티켓 예매는 23일부터 순차 오픈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