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김종민과 열애설 신경쓰지 말라더니.."무미건조의 끝" 카톡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신지가 흔한 남매들의 카톡을 공개했다.
18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미건조의 끝!! 흔한 남매들의 카톡"이라는 글과 함께 단체 대화방 내용을 공개했다.
코요태 멤버들과의 대화내용은 한 글자로 끝이 났다.
한편 1998년 코요태로 데뷔해 24주년이 된 신지는 코요태 보컬로서 꾸준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코요태 신지가 흔한 남매들의 카톡을 공개했다.
18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미건조의 끝!! 흔한 남매들의 카톡"이라는 글과 함께 단체 대화방 내용을 공개했다.
코요태 멤버들과의 대화내용은 한 글자로 끝이 났다. 김종민이 "헐ㅋㅋㅋ"이라고 하자, 신지는 "모가ㅋ"라고 물었고, 빽가 역시 "왜"라고 한마디 했다.
특히 최근 한 팬이 "유튜브에 김종민이랑 결혼한다고 낚시 올라오네요"라고 걱정하자, 신지는 "신경쓰지 마세요"라고 쿨하게 답한 바 있다. 열애설이 나기에는 흔한 남매들의 대화가 웃음을 안긴다.
한편 1998년 코요태로 데뷔해 24주년이 된 신지는 코요태 보컬로서 꾸준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코요태는 지난 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고(GO)'를 발매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아이청, 지하철역서 숨진 채 발견..사업 실패 때문?
-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 지인도 못 알아본 ‘53세’ 심권호 근황→“99% 女에 거절 당해” 공포…
- 故 전태관, 신장암 투병 끝 별세..아내 사망 후 건강 급격히 악화 '오…
- 하원미, 日 다녀온 ♥추신수에 깜짝 "생리대 한가득 사와, 여자 있나 생…
- 안성재 비난 댓글 8천개 쏟아진 '두쫀쿠'...이혜원 "지구 10바퀴 돌…
- ‘32세’ 톱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부부 줄초상..안타까운 16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