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길이만 1m!?"수영복입고 끝도 없는 다리 길이 뽐낸 여배우,수영복룩

모델 한혜진이 화보 촬영에서 수영복을 선보였다.

여름철 수영복 스타일링은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 선택과 트렌디한 아이템 매치가 핵심이다. 첫째, 체형에 맞는 수영복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상체가 발달한 사람은 브이넥이나 홀터넥 스타일로 시선을 분산시키고, 하체가 통통한 사람은 하이웨이스트 하의나 스커트형 디자인으로 커버하는 것이 좋다. 전신이 마른 체형이라면 러플이나 프릴이 있는 디자인으로 볼륨감을 주면 효과적이다.

컬러와 패턴도 스타일을 좌우한다. 여름에는 비비드 컬러나 플로럴, 트로피컬 패턴이 잘 어울리며, 심플한 단색 수영복에는 커버업 아이템을 활용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시스루 로브, 루즈핏 셔츠, 랩스커트 등은 비치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노출 부담을 줄여주는 데 효과적이다.

액세서리도 빠질 수 없다. 챙이 넓은 라피아 햇이나 캣아이 선글라스, 라탄백은 휴양지 느낌을 더해주고, 물에 젖어도 무방한 방수 슬리퍼나 미니 포인트 주얼리도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헤어스타일은 낮게 묶은 번헤어 혹은 땋은 머리로 깔끔하게 연출하면 활동성과 멋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SPF 지수가 높은 선크림은 피부 보호는 물론, 건강한 스타일링의 기본이 된다.

Copyright © 포켓뉴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