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정성일, 한화 마운드에 우뚝...홈 개막전 시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성일이 한화이글스 시구자로 참석한다.
3월 29일 정성일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정성일이 한국 프로 야구 2023 시즌 한화이글스의 홈 개막전에 시구자로 참석한다"고 전했다.
SNS에서 한화이글스를 팔로우하고 있기도 하다.
정성일의 시구는 오는 4월 7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직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영재 기자]
배우 정성일이 한화이글스 시구자로 참석한다.
3월 29일 정성일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정성일이 한국 프로 야구 2023 시즌 한화이글스의 홈 개막전에 시구자로 참석한다"고 전했다.
정성일은 평소 사회인 야구단에서 활동한 '찐' 야구 동호인이다. SNS에서 한화이글스를 팔로우하고 있기도 하다. 지난 2020년에는 한 연예인 야구단의 선발 투수로서 대회 우승을 이끌었다.
최근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하도영 역을 맡아 무명을 떨쳐 낸 정성일은 주인공 문동은(송혜교 분)과의 닿을 듯 닿지 않는 극 중 인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개그맨 유재석과의 닮은꼴까지 이목을 끌었다.
정성일의 시구는 오는 4월 7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직관' 가능하다.(사진=뉴스엔 DB)
뉴스엔 김영재 march30@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탁재훈 아들 미국 증권사 취직 재벌 될 수도” 기대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황영웅 학폭 논란 예고에 ‘실화탐사대’ 게시판 난리→신동엽 인신공격까지
- 임지연 “난 왜 타고나지 못했을까” 앵커마저 울린 눈물의 인터뷰(뉴스룸)[어제TV]
- 박군♥한영 세컨하우스 공개 “결혼하고 주말마다 시골로” (동상이몽2)
- X망신 예감? 백종원, 모로코서 150개 노점상과 경쟁 어떨까(장사천재 백사장)
- 故 최진영 오늘(29일) 13주기, ‘영원’히 기억되는 SKY
- 송일국 “늦둥이 딸 원하지만 장모님이 내 딸은 안 된다고”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곽정은 “이혼한 주제에, 얼굴 갈아엎은 주제에 예쁜 척” 악플 고충 (세치혀)
- “혜라 커플 사랑해”...김히어라X최혜정, 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
- ‘더 글로리’ 송지우 “소리 지르고 욕했더니 딱 혜정이라고” [EN:인터뷰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