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하는 육아 꿀템 TOP7

제가 생각하는 육아 꿀템 7가지 적어봅니다.

 

 

1. 온수 40~45도로 조절되는 정수기>>>>>분유전용전기포트

 

전기포트로 하루종일 온도 유지하면서 분유먹이시는 분들 계실텐데 전기세 많이 나옵니다. 그 돈으로 그냥 온도조절되는 정수기 렌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뽕 뽑습니다.

 

 

2. 로봇청소기>>>>>공기청정기

 

미세먼지때문에 요즘 공기청정기는 많이 가지고 있을텐데 이걸로 집먼지 잡는건 한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닥 청소를 자주 안하면 그냥 무쓸모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희는 맞벌이 하다보니 저녁에 집에돌아와서 집청소하는게 너무 힘이들더군요. 주말이면 더 쉬고 싶고..ㅠ 로봇청소기로 집먼지 청결상태 유지해주세요.

 

 

3. 식기세척기(작은거라도 있으면 좋습니다)>>>>>소독기

 

분유나 아이들 식기 전용으로 나오는 소독기들 많이 쓰실거에요. 저희도 처음에 손으로 일일이 씻고 소독하고 그랬는데... 점점 나태해지더군요.

열탕소독기 돌리고 UV소독기도 쓰고 하다가... 아 이걸 왜 식기세척기에 안넣고 지금까지 이렇게 고된 노동을 했을가 싶습니다.

 


4. UFO수유쿠션

 

UFO 수유쿠션 이거 쌍둥이용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특히 모유량 적어서 분유 먹이는 집에는 필수템입니다.

분유 주는 것도 미안한데 왠지 내 아이를 안고 먹여야 애착 형성이 잘 될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그런 마음 조금 내려놓고

저희는 이걸로 자유를 갖게 되었던 꿀템입니다. 우리 부모님들은 이거 되게 싫어하시긴 했어요ㅠㅠ 애는 그래도 안고 먹여야 된다고...

 

 

5. 이케아 유아식탁의자

 

요즘 트렌디한 유아식탁이 참 많아요. 20만원이상하는 것들... 당근마켓가면 주인이 몇번 바뀐지도 모를 고가브랜드들 제품들도 있죠.

이케아 유아식탁의자 왠지 허접해보이지만 올라가서 난리부르스 쳐도 한번도 떨어지거나 사고난적 없습니다. 3만원이면 될거에요.

 

 

6. 포그내 넘버5 힙시트 (남자)

 

힙시트 어정쩡한거 사면 아랫배 누르고 어깨 아프고 그러더군요. 남자랑 여자랑 체형이 다르다보니... 

전 포그내 넘버5 이게 잘 맞더군요. 힙시트 서너개 사용하다가 나머지 다 정리하고 이건 아빠 전용으로 남겨뒀습니다.

 

 

7. 휴대용 네뷸라이저 / 돌고래 네뷸라이저

 

아이들 기관지 약해서 병원 다주 다니게 될꺼에요. 혹시 입원이라도 하면 네뷸라이저 모토 돌아가는 소리에 애가 더 놀라서 울고 불고 난리납니다.

휴대용 네뷸라이저는 소음이 거의 없어서 좋구요. 돌고래 네뷸라이저는 저희는 사실 콧물 뺄때 많이 사용합니다.

아이들 코막힐때, 특히 코막히면 잠을 제대로 못자서 짜증수치가 폭등합니다. 감기 일때 아이들 콧물만 제때 잘 빼줘도 돈값 뽑고도 남습니다.

 

 

 


 

 


뽐뿌 회원의 재미난 댓글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원문보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