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배경으로 하룻밤을 보내보자!"... 국내 바다가 보이는 캠핑장 BEST5
따뜻한 날들이 계속되며 캠핑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계절이 왔습니다. 집을 떠나 자연 속에서 하룻밤을 지내는 재미가 있는 캠핑은 바쁜 현실을 벗어날 수 있어 최근 몇 년새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캠핑장은 3달 전부터 예약을 해야할 정도로 치열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바다뷰 캠핑장을 소개해드려합니다. 오늘 추천해드린 캠핑장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바다를 배경으로 캠핑을 떠나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양양 동산포 캠핑장
- 강원 양양군 현남면 동산리 90-35
동산포 캠핑장은 양양 죽도 해변 인근에 위치한 캠핑장입니다. 동산포 캠핑장은 아담한 크기로 운영 중이지만 코 앞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특히 바로 앞 모래사장이 있어 언제든 바다에 뛰어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넘실거리는 파도 소리에 귀도 기울여보고, 밤에는 하늘에 반짝이는 별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바다뷰 캠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곳에 방문해 보세요.
고성 봉수대 오토 캠핑장
- 강원 고성군 죽왕면 삼포리 1137-4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봉수대 오토 캠핑장은 캠핑 사이트 바로 앞에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져 있는 캠핑장입니다. 특히 봉수대 해수욕장은 인근 오염원이 없고 여름철에만 개방하기 때문에 맑고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또 하얀 백사장이 펼쳐져 있어서 가족여행, 캠핑 활동하기에 최적화 된 캠핑장이랍니다. 여름에는 바나나 보트를 비롯한 각종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봉수대 오토 캠핑장은 근처에 관광지도 많아 캠핑 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태안둘레길 캠핑장
- 충남 태안군 이원면 꾸지나무길 37-76
태안둘레길 캠핑장은 꾸지나무골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곳으로 소나무 숲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하루를 머물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특히 둘레길 캠핑장이라는 이름처럼 바다에 둘러쌓인 이곳은 밀물과 썰물 시간대에 맞춰 바다 생태 체험이나 산책을 즐기기 좋은데요.
바로 앞 바다에서 갯뻘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태안둘레길 캠핑장에서는 저물어가는 해와 반짝거리는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며 고요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울릉도 학포야영장
- 경북 울릉군 서면 학포길 133-11
학포야영장은 울릉도의 풍경과 학포해수욕장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공공 야영장입니다. 공공야영장답게 잘 관리되어 있고 데크도 마련되어 있어 고른 바닥에서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울릉도 서쪽 끝자락에 자리잡은 울릉도 학포야영장에서는 멋진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특히 왼쪽으로는 대풍감의 끝자락과 오른쪽으로는 깎아지른 해안절벽의 모습도 볼 수 있어 한국에서도 손꼽히는 캠핑장입니다.
통영편백숲길캠핑장
- 경남 통영시 천대국치길 297-10
통영편백숲길캠핑장은 높은 지대에 자리잡고 있는 곳으로 바다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규모는 작지만 숲 사이사이 설치된 데크에서 통영 앞바다와 천대마을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또 주변이 편백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오솔길을 따라 산책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캠핑장 C사이트와 D사이트를 이어주는 레일썰매가 있어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