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여가수가 해외 온라인 매체 ‘THE TOP100’이 발표한 ‘K-POP 아티스트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선정됐다.
아름다운 얼굴 1위
지수가 글로벌 매체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로 선정됐다.
배우로 컴백 검토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배우로서 새 드라마 '월간남친' 출연을 검토 중이다.
블랙핑크 지수는 최근 드라마 '월간남친' 제작진으로부터 여자 주인공 출연을 제안받았다. 이와 관련 지수의 개인 활동을 전담하는 블리수 측은 "현재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지수는 지난 2022년 1월 30일 종영한 JTBC 드라마 '설강화:스노우드롭(snowdrop)'(약칭 설강화)로 처음 연기에 도전했다.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지수와 배우 정해인이 주인공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지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설경의 비밀'에 특별출연하는가 하면, 또 다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촬영을 마친 상태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 삼아 영화화되는 작품으로 내년 여름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배우 안효섭, 이민호 등이 주연으로 활약하는 가운데, 지수는 원작 속 훗날 '해상제독'으로 불리는 여고생 이지혜 역을 맡아 활약할 것으로 알려졌다.
동료 배우 이솜,지수 미모에 감탄


배우 이솜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이하 '천박사')에서 특별 출연한 걸 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배우 지수에게 감탄했다고 전했다.
이솜은 카메오로 출연한 박정민, 지수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박정민은 극중 신들린 선녀 무당 역으로, 지수는 역으로 깜짝 등장한다.
"지수 같은 경우 너무 아름다워서 감탄했다. 지수 아니면 선녀를 하실 분이 누가 있을까 생각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셀럽뉴스 채널, 제목과 내용을 모방/복제하면 저작권 침해로 신고합니다. 문의: celebnews.biz@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