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톱스타에게 반해 적극 구애중인 월드 스타

조회수 2023. 3. 13. 18: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매력만점 캐릭터 영상 공개!

베니스 영화제 황금사자상 경쟁작이자 배우 전종서의 할리우드 데뷔작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이 ‘모나’를 비롯한 매력만점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하는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붉은 달이 뜬 밤, 폐쇄병동을 도망친 의문의 존재 '모나'(전종서)가 낯선 도시에서 만난 이들과 완벽한 자유를 찾아 떠나는 미스터리 펑키 스릴러. 

<버닝>, <콜>, [몸값] 등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온 전종서가 의문의 존재 ‘모나’ 역을 맡아 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는 가운데,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바 있는 할리우드의 실력파 배우 케이트 허드슨과의 티키타카 버디 연기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데드풀>에서 빌런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에드 스크레인, 연기력 만렙의 아역 배우 에반 휘튼, 인기 미드 [더 오피스]로 친숙한 베테랑 배우 크레이그 로빈슨 등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만의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은 물론, 뉴올리언스 밤거리의 네온사인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카피들이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나’가 낯선 도시에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인물들의 다채로운 매력 또한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신비하면서도 순수한 에너지를 지닌 ‘모나’는 12년간 자신을 가둬 온 폐쇄병동에서 벗어나 도착한 곳에서 자신의 특별함을 알아챈 사람들을 만난다. 영상 속에는 ‘모나’를 중심으로 그녀의 능력을 이용해 일확천금을 손에 넣으려는 ‘버니’, 

‘모나’에게 첫눈에 반한 로맨티스트 DJ ‘퍼즈’, ‘모나’와 남다른 우정을 쌓아가는 리틀 락 스피릿 ‘찰리’까지 다양한 인물이 등장한다. 

‘해롤드’의 모습이 담겨 극에 긴장감을 불어 넣으며 과연 새로운 세상으로 향한 ‘모나’의 모험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5인 5색 캐릭터들의 매력과 월드클래스 배우들의 케미가 담긴 캐릭터 영상을 공개한 미스터리 펑키 스릴러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은 오는 3월 22일 개봉한다.

-줄거리-

붉은 달이 뜨던 밤, 폐쇄병동에서 스스로 탈출한 '모나'(전종서)는 화려한 조명에 이끌려 도착한 낯선 도시에서 자신의 특별함을 알아챈 기묘한 사람들을 만난다. 모나의 능력으로 일확천금을 꿈꾸는 댄서 '보니'(케이트 허드슨) 모나한테 첫눈에 반한 로맨티스트 DJ '퍼즈'(에드 스크레인) 모나에게 락 스피릿을 가르친 11살의 소울메이트 '찰리'(에반 휘튼) 그리고 모나를 뒤쫓는 언럭키한 경찰 '해롤드'(크레이그 로빈슨)까지 새로운 세상으로 향하는 '모나'의 모험이 펼쳐진다.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감독
애나 릴리 아미푸르
출연
전종서, 케이트 허드슨, 크레이그 로빈슨, 에드 스크레인, 마이클 카롤로, 실비아 그레이스 크림, 찰리 탈버트, 레이 그레이, 빌리 슬로터, 짐 글리슨, 사만다 보리우, 릿치 몽고메리, 켄 쇼크넥, 아르만도 레둑, 지지 에르네타, 도나 두플랜티어, 안소니 레이놀즈, 레넬 깁스, 에이미 레, 미키 발, 에반 휘튼
평점
7.5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