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팬 취향저격 한다!' 프로배구, '패션 브랜드' LAP·아미고 나쵸'와 콜라보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이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LAP과 손잡고 젊은 여성 팬층을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오는 21일부터 출시한다.
KOVO 관계자는 "배구를 즐기는 젊은 세대, 특히 여성 팬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 기획을 통해 배구 팬 문화가 일상 속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배구 콘텐츠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이정엽 기자= 한국배구연맹이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LAP과 손잡고 젊은 여성 팬층을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오는 21일부터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배구 콘텐츠의 상품화 시장을 확장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통해 배구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
한국배구연맹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KOVO X LAP 협업 컬렉션에서는 남/여부 14개 구단의 오버핏 슬리브리스, 오버핏 하프 반팔 티셔츠 등의 의류를 비롯해 머리핀, 머리끈, 반다나 등의 액세서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배구의 역동성과 MZ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스타일로 젊은 여성 팬층의 시선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상품은 무신사를 비롯해 KOVO 통합 온라인 스토어, 더에이몰(THE A MALL)을 통해 동시 판매할 예정이다.
KOVO 관계자는 "배구를 즐기는 젊은 세대, 특히 여성 팬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 기획을 통해 배구 팬 문화가 일상 속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배구 콘텐츠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기회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KOVO와 LAP은 오는 10월 말, 2차 콜라보 상품 출시 및 팝업스토어 운영도 기획 중으로, 팬들과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KOVO는 '아미고 나쵸'와의 콜라보도 진행한다. 식품 브랜드 '아미고'는 볼거리와 먹거리의 결합을 통해 배구 팬들이 경기를 조금 더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뒀다. 나쵸 패키지 박스 안에는 구단별 주요 선수 스티커가 동봉돼 팬들의 구매 욕구도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미고 나쵸는 올해 10월 중 경기장 내 매점(일부 경기장 제외)과 아미고 나쵸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KOVO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스민 공주' 이성경, 완벽 11자 복근+반전 글래머 몸매
- '예비신랑 논란' 신지, 논란 속 눈물 고백 "팀에 피해 갈까 무서워"
- '역시 워터밤 1티어' 권은비, 과감한 노출 '파격'...섹시미 폭발
- 아파트 주민 폭행해 ''시야 장애' 입힌 '전과 6회' 래퍼, 실형 선고
- 대만과 한국을 사로잡은 여신 치어리더 핫한 비키니룩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